봄잇5 게임하기 (bomb it 5)

반응형


 
 

항상 깊은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추억의 게임으로 여러 가지 테마 등을 통해 오랫동안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봄잇5 게임하기는 예전부터 이런 장르들은 어린 학생들일 수록 더욱 많은 관심을 보여 주었던 것 같은데 바로 화면을 보시면 캐릭터들이 깜찍하고 아기자기한 모습을 갖추고 있기 때문인 것 같아요.

또한 플레이 방식이 단순하고 여러 가지 맵을 갖고 있으며 요즘 게임과는 다르게폭력적이지 않고 있어 어린아이들 또는 여성들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은데 지금 상단에서 둘이 함께 신나게 즐겨보도록 하세요.

처음시작화면

▷ 추억속의 재밌는 폭탄 서바이벌 게임 Tip 요약

  1. 아래 조작키를 잘 보고 캐릭터를 움직인다
  2. 적이 오는 길을 먼저 예상을 하고 폭탄을 설치해보자
  3. 모든 스테이지 속에서 생존을 하게 되면 미션 클리어~
혼자 할 때

이동 방향키 폭탄 스페이스 둘 이할 때 1P ASDW , 스페이스 / 2P 방향키 , 엔터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e6jCL6FA5nA 

 

 

게임세팅놀이공원테마

처음에 게임 세팅을 위에서 처럼 할 수가 있습니다. 경기가 시작되는 순간 사용자는 총자신을 포함하여 이렇게 4명이 선수가 상대방을 무너뜨리기 위해 주변을 파괴해 나가게 됩니다. 일종의 로딩 마크라 생각하시면 되고 우측 화면과 같이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를 가지고 맹렬하게 전투를 하게 됩니다.

각 주인공들마다 현재 남아 있는 체력 그리고 다양한 아이템들의 획득수가 표시되는데 당연히 한 개라도 많으면 더욱 좋겠죠. 특별히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갖고 있으며 크레이지 아케이드를 단 한 번만 해본 분들이라면 쉽게 이해도를 높이면서 즐길 수 있을 것 같은데 즐거운 생존경쟁에서 살기 위해서 큰 노력을 해주시고 즐거운 재미를 느끼면서 지금 봄잇5 라고 하는 플래시게임을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