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디펜스게임

반응형

 

재미있는디펜스게임

매우 참신한 플레이는 지니고 있는 플래시 재미있는디펜스게임으로 미션에 준비한 볼들을 색깔별로 3개 이상 연결을 시켜 홀 안으로 들어가지 못하도록 막아 내면 임무를 지니고 있습니다. 어찌 보면 예전 버블버블을 생각 나가 하는 게임 같은데 우선 집중력도 중요하지만 정확하고 신속한 컨트롤이 더욱 필요하다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재미있는디펜스게임은 특정한 아이템들이 준비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재미를 더해 주고 있으며 홀 안으로 점점 더 다가올수록 그만큼 짜릿하고 박진감이 살아 넘치는 재미를 불어오고 있어 오늘 이렇게 해당 작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재미있는디펜스게임에서는 총 3개의 맵이 준비되고 있으며 각 잔 5스테이지로 놓여 있는데 당연히 높은 단계일수록 더욱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초반부터 너무 욕심을 내지 말고 앞쪽보다는 후방 쪽을 주시하여 같은 색상의 볼을 3개 이상 연결을 하여 이동을 막아야 합니다. 

역방향 화살표시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그대로 볼들을 뒤로 되돌려 주고 있으며 폭파는 강력한 파괴력을 통해 주변에 있는 볼을 없애 준답니다. 

재미있는디펜스게임에선 곡괭이는 일정 시간 슬로를 걸어주고 있어 조금 더 안정적으로 플레이를 하는데 적당한 도움을 주고 있으니 알맞게 아이템들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