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타워디펜스3 버그 풍선디펜스3 돈버그

반응형

풍선타워디펜스3 버그 (풍선디펜스3 돈버그) 3 Bloons Tower Defense 3

조용하고 아득한 원숭이 마을에 나타난 풍선 하지만 주변 곳곳에 설치된 병력과 트랩등을 통해 쳐들어오는 것이 저지되고 있는데 풍선타워디펜스3 버그게임을 하는사용자는 각 스테이지 마다 많은 돈을 투자하여 실시간 유닛들을 배치하고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각 유닛들 마다 서로 다른 무기들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서 분산 시켜 나가며 플레이 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업그레이드도 두 가지를 할 수 있는데 공격력 그리고 사정거리를 올릴 수 있습니다. 

풍선타워디펜스3 버그 게임하기 컨트롤 : 마우스 

이번 3탄에 있어서는 분명 2탄 보다는 더욱 많은 병력들을 가지고 실시간 플레이를 진행하게 되는데 여러분이 클리어 해야 할 미션을 아주 많이 놓여 있어요. 

풍선타워디펜스3 버그판의 초반에는 기본적인 공격 형태를 가진 유닛을 생성시켜 주고 점점 강도가 높은 대미지를 지니고 있는 병력들을 골고로 배치해 주면 됩니다. 

시간이 흘러가면서 부터는 더욱 강력한 방어력을 지니고 있는 풍선들이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그만큼 강한 타격을 지니고 있는 병력을 소환시켜야 해요.

풍선들이 마을로 한나씩 들어갈 때마다 체력 수치가 1씩 차감되고 있으니 참고해 주면서 더욱 신경을 쓰며 풍선타워디펜스3 버그버전의 즐거운 미션을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