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게임

반응형
지하철게임 - 지옥철 탈출게임
 조작법 : 마우스

일본 지하철게임하기는 주인공 회사 여직원이 이른 아침 출근하려고 지하철을 타고 이동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정거장에서 많은 인파가 몰려와 제대로 서있기도 힘들 정도로 꼭 끼여져 있답니다. 특히 보기 흉한 몰골을 하고 있는 사람들도 있는데 스트레스가 쌓이고 있답니다. 

여러분께서는 한꺼번에 밀려 들어온 사람들을 여러가지 액션을 통해서 한 사람식 지하철 밖으로 내보내 면서 주인공 혼자 남이 있을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 주는 임무를 진행하게 됩니다. 힌트가 주어지지 않고 있는데 머릿속으로 많은 생각을 통해서 성과를 하나 둘 식 이루도록 해야 합니다.

신기하면서도 독특한 방식으로 플레이가 이루어지는게임으로 지하철 동감할 정도로 아침마다 극심한 전쟁을 하면서 회사 또는 학교를 지각하지 않기 위해 간신히 끼여 타는 그 기분 잘 알고 계실 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바로 이 붉은 머리를 하고 있는 여성이 주인공으로 처음에는 기분 좋게 이동하고 있었지만 갑자기 모려 나오는 인파를 보고 왠지 심각하게 걱정을 하고 있는 표정을 짓고 있는데 역시 생각했던 대로 큰우려가 발생하고 말았답니다.

이 주인공 여성은 이렇게 움직이지 못할 정도로 몸이 사람들에게 끼여 있어 한 발짝도 이동을 할 수가 없는 상태가 되었는데이야말로 당황하지 않을 수가 없게 되었답니다. 하지만 한 사람식 다양한 액션을 펼친 면서 주위 사람들을 내보내고 있답니다.

먼저 밑에 있는 작은 아저씨를 마우스로 클릭을 해주세요. 먼저 밖으로 내보매 야만 다른 사람들도 함께 보낼 수가 있는데 음료수를 마시고 있는 정장 입센 신사 아저씨를 빨리 이동시켜 나가면서 공간을 확보해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매번 꼭 막혀 있는 지옥철을 타고 다니면서 힘겨운 시간들을 보내게 되는데 생각하기도 끔찍할 만큼 다시는 타고 싶지 않지만 어쩔 수 없이 출근을 하기 위해서는 타야 하는 그 고통 다른 사람을 몰라도 필자는 이해할수 있습니다.

뒤에 있는 몸집이 큰대머리까지 아져 시 겨드랑이 털이 보일 정도로 민망하게 만들고 있는데 숙녀 앞에서 저런 행동은 삼가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우리 귀여운 주인공 너무 나도 황당하면서도 쑥쑤러운 표정을 하고 있네요.

빨리 이곳에서 나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 여러분께서는 캐릭터가 보다 목표지점까지 이동해 나갈 수 있도록 사람들을 빠르고 정확하게 분산 시켜 나갈 수이도록 해야  클리어를 감상할 수 있어요.

이번에는 수녀님하고 뚱뚱한 몸을 지니고 있는 신사 한 분이 함께 지하철 안으로 들어왔답니다. 하지만 성가를 무지 좋아해서 그렇지 사람들이 많은 밀폐된 공간에서 시끄럽게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 주위 시선이 따갑게 느껴집니다.

너무 시끄러워서 그럼 지 호통을 치가 수녀님도 눈치를 보면서 간단히 내리고 있어요. 이렇게 계속해서 무언가 임무를 수행하게 되면 공간을 확보해 나갈 수가 있어 더욱 편안한 출근길이 될 수가 있는데 유저 깨서는 사람들을 내리게 해야 합니다.

짦은 시간 안에 모든 것이 끝이 날수 있으며 너무 시끄럽게 음악을 틀어 놓고 액션까지 취하는 모습을 바라보고 있는데 짜증이 나고 있는데 하지만 양손에는 무언가 둔기 가질 것을 들고 히죽 웃고 있는 것을 보고 있는데 왠진 조금은 살벌하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이제 남은 꺽다리와 뚱뚱이 아저씨만 내보매 년 쉽게 움직일 수가 있게 됩니다. 조금이라도 쉽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한 사람도 남김없게 모두 이 전철 간 안에서 모두 사라 지게 만들어 버리면서 최고의 높은 점수를 올려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이제 남은 사람은 단 한사람 그런데 왠지 마직만 남아 잇는 아저씨 꼭 변태처럼 복장을 하고 있으면서 왠지 두려운 대상이라 생각이 드네요. 오히려 아무도 없고 여성 혼자 있는데 조금은 위험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드디어 지하철게임의 주인공이 자유의 몸이 되어 영화 쇼생크 탈출의 기묘한 느낌을 전달받을 수 있을정도로 너무 행복해하는 모습을 바라볼 수가 있습니다. 플레이를 하면서 주위 사람들을 빨리 내보낼 수 있도록 어떠한 명령을 내릴 수 있도록 하세요.

반응형

'웃긴플래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숙자의난5(Hobo5)  (0) 2015.11.14
노숙자의난 6  (0) 2015.10.06
노숙자의난3  (0) 2015.09.10
세상에서 가장 웃긴 게임하기 [노숙자의난2]  (0) 2015.09.08
노숙자의난무적판  (0) 2015.08.13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