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Tengen Tetris)

반응형

 
 

퍼즐의 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말 재밌게 할 수 있는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를 지금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각 미션들 마다 정해놓은 숫자만큼 라인을 제거해 줘야지만 완료하는 방식의 퍼즐을 준비하게 되었답니다. 한때 우리들이 재미있게 즐겨 왔던 오리지널과 비슷한 방법으로 시작을 이루고 있는데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Tengen Tetris _ 시작화면

▷ Tengen Tetris 스테이지 Tip 요약

  • 다양한 모양의 블럭들의 모양을 먼저 확인해주시고 아래에 빠진 부분에 정확하게 넣어주세요.
  • 모양은 도형을 회전을 시킬 수가 있으며 회전을 하여서 아래로 낙하해주면 됩니다.
  • 너무 빨리 빨리 하려고 하다가는 오히려 엉키게 되어서 미션이 종료가 될 수 있습니다. 성급하기보다는 차분한 마음으로 하나씩 블록을 쌓는다는 마음으로 진행하면 보다 쉽게 할 수 있을 거예요.
조작방법

이동은 방향키 / SELECT-시프트키  / START-엔터키

 

튜트리얼 참고 영상

 

 

아래에서 미션 사진을 첨부를 해드렸는데 우선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반드시 퍼즐들을 올바르게 짜 맞추어야만 합니다. 그렇게 해야만 각 스테이지를 완벽하게 클리어하면서 미션을 완수할 수 있는데 재미있게 지금 즐겨보세요.

미션시작

기본적으로 바닥에 최대한 견고하게 고정을 시켜야만 가로 방향으로 줄을 만들어 나가면서 점수를 조금씩 완수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단계 별로 레벨 업을 하기 위해서는 정해진 라인을 획득해 나가야 하는데 그만큼 신경을 쓰면서 실시간 집중력 높은 플레이를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레벨이 높아지면서 이렇게 사이사이 빈 공간이 생기기 나름인데 구멍을 매우기 위해서는 역시 조심으로 돌아가면서 플레이해야겠죠. 벌써 스테이지가 중반부까지 도달하게 되었는데 열심히 컨트롤하면서 미션을 완수해 나갈 때까지 더욱 신중한 조작방법 중요하다 말씀해 드립니다. 즐겁게 위에서 테트리스 무료 게임을 플레이를 해주시고 최고의 기록 점수를 올려보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