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무료바둑게임하기 (흑선백사)

반응형

 
 

이 시간에는 지상 최고의 두뇌를 활용을 하면서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보드게임을 추천해 드립니다. 우선 다른 사람들이라 함께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싱글로만 진행을 하고 있으며 사이즈를 선택하여 원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처음 하는 분들은 시프키를 눌러주시고 엔터키를 다시 한번 눌러서 즐겨주면 되겠습니다.

처음시작화면

컴퓨터 무료바둑게임하기 (무료 오락실 버전) Tip 요약

  • 하나하나 신중하게 돌들을 넣어주도록 하세요.
  • 최고의 점수를 얻기 위해서는 무조건 승리를 해야 합니다.
  • 조작하는 방법은 놓고자 하는 부분은 방향키인 ←,→,↓,↑키로 움직여 주시고  버튼 A S Z X Q W E R으로 한수 한수 놓아주세요.  
  • 오락실 버전이라서 가장 먼저 해야 할 건 동전 넣기를 해야 하는데 Shift 키를 먼저 눌러주시고  시작하기 엔터키로 하면 되겠습니다.

 

 

난이도선택

코인을 넣고 스타트를 하게 되면 이렇게 레벨을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특히 처음 입문하는 분들이라면 숫자 5를 선택해 주면서 컴퓨터와 싸워 승리를 할 때까지 진행하면 될 것 같아요. 장기나 오목과는 차원이 다를 만큼 난 변수가 숨어 있는 보드 게임이라 할 수 있는데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오랜 세월 동안 깊은 사랑을 받아왔죠.

튜트리얼

현재 9개의 핸디캡을 적용한 상태로 19사이즈를 선택하여 정식 대결을 펼쳐 보이고 있는데 아무리 유리한 조건이라 해도 대국이 끝날 때 까지는 방심은 금물입니다. 사용자는 흑과 백 색의 돌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대국에서는 턴 방식으로 돌아가는 만큼 마지막으로 둔 지점의 돌에는 작은 점으로 표시됩니다. 

가장 집중하면서 다음 수를 몇 개는 생각을 하고 있어야만 술술 풀어 나갈 수 있는데 역시 단조로운 오목과는 더욱 복잡함을 보이고 있습니다. 중앙보다는 가장자리를 집중적으로 공략해 나가는 방식으로 상대를 공격하여 자신의 집을 확장해 나가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머리를 잘 활용하여 치열한 수싸움을 벌이며 흑선백사라고 하는 타이틀 제목을 지닌 오락실에서 즐겼던 컴퓨터 무료바둑게임을 즐겁게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