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돌깨기게임하기 (Brick Out)

반응형

 
 

이번에는 다양한 색상으로 되어 있는 벽돌을 모두 제거해야만 클리어하는 것으로 예전 많은 분들이 즐겨온 알칼로이드와 흡사하게 진행을 하게 됩니다. 벽돌깨기게임하기를 유저들께서 본격적인 시작이 되면 하나의 빛이 떨어져 내리고 있는데 바닥에 있는 작은 막대를 가지고 좌우로 이동하면서 다시 튕겨 내면서 두배로 빛이 떨어지게 만들게 되지요. 초반에만 조금 조작에 유의해주게 된다면 후반으로 이동할수록 더욱 많은 별똥별이 내려오면서 점점 상단에 있는 블록들을 모두 제거하게 됩니다.

처음_시작화면

▷ 블릭아웃 Brick Out Tip 요약

  • 핑크색으로 만들어진 막대기를 통해 블록에서 떨어지는 것들을 되받아 치면서 미션을 반드시 공략해 나가야 합니다.
  • 방향키 두개를 가지고 시작되는 단조로운 컨트롤을 갖고 있지만 집중하지 않고서는 미션을 마무리하지 못한답니다.
  • 순차적으로 여러 레벨들을 하나씩 플레이를 하면서 클리어 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레벨1

수많은 블럭들이 점점 공중에서 떨어져 내리기 시작하는데 손으로 세기 힘들 만큼 난 빛이 내려오기 시작하는데 막대기바를 통해 다시 되받아 치면 됩니다. 대약 5분 정도만 무사히 조종해 주시면 분명 이렇게 끝없는 별빛들이 등장하게 되는데 이렇게 되면 당연히 쉽게 미션을 끝낼 수 있습니다. 즐겁게 해 주시면서 벽돌을 파괴하는 재미있는 웹 리마스터 게임을 위에서 플레이를 해보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