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마리오 게임하기

반응형

 
 

완전 엽기 그 자체를 체감할 수 있을 정도로 코믹스러운 게임을 추천해 볼게요. 바로 슈퍼 마리오를 모티브 한 것으로 우스꽝스러운 고양이 캐릭터가 등장하여 똑같은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룬답니다. 

지금 즐겨볼 고양이 마리오 게임하기를 하면서 여기서 중요한 것은 바로 눈에 보이지 않는 블록들이 불쑥 튀어나와 이동을 방해하거나 또는 몬스터가 예고 없이 나타나고 있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 어려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많은 맵을 보유하고 있지 않으며 모두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적당한 시간이 요구되는 작품인데 지금 즐겹게 즐겨보세요.

 

▷ 개빡치는 미친 병맛스러운 게임 Tip 요약

  1. 조작 및 단축키 캐릭터이동 : 방향키
  2. 맵들에서 함정들의 위치들을 먼저 아래 공략에서 참고하자
  3. 최종 지점까지 도달해서 엔딩을 보도록 하자!
참고영상

https://youtu.be/JYZQKSgkZrk

 

화면에서처럼 방향키로 컨트롤 하면서 앞으로 이동해야 하는데 예기치 못한 블록들이 생성되고 있는데 항상 이동하면서 의심을 해야 합니다. 일반 마리오처럼 푸른색의 파이프 배관이 있는데 안으로 들어가면 지하로 연결되어 있어 더욱 색다른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물음표로 되어 있는 블럭을 건드리게 되면 보통 캐릭터에게 유용한 것만 등장하는데 정말 말아 안될 만큼 빡치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지금 고양이 마리오 게임하기를 즐겁게 해주면 되는데, 캐릭터가 함정에 빠지거나 또는 몬드터와 충돌을 하게 되면 죽어 버리고 있는데 컨트롤하면서 목적지로 정해진 성까지 안전하게 이동해 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