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나펑 허기워기 모드 (FNF vs Huggy Wuggy )

반응형

바로 아래에 보이는 PLAY online 문자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바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

 
 

사악한 괴물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귀여움을 발산하는 캐릭터가 등장하는 프나펑 허기워기 모드 리듬 게임하기를 지금부터 해보세요. 이번 모드의 경우에는 여러분들이 이 주인공 몬스터에게 쫓기게 되는 스토리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 Friday Night Funkin MODE Tip 요약

  • 아래에서 위쪽으로 상승하는 방향키의 모양을 잘 보고 그것과 똑같은 키보드 키를 눌러서 진행해주세요.
  • 빠르게 하려고 성급하게 하려고 하다가 타이밍을 잃어버려서 오히려 랩 배틀에서 질 수가 있습니다.
  • 신나는 음악을 몸에 맡겨서 하게 되면 오히려 더욱 타이밍을 잘 잡을 수 있을 텐데 나머지 모든 내용은 하단의 공략을 보시고 어떻게 상대를 해야 하는지 만나보도록 하세요.
컨트롤 조작방법

방향키와 엔터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FNF vs Huggy Wuggy 튜트리얼 참고 영상

  1. https://youtu.be/qrglhcY6 vS0
 

제가 만약에 이렇게 꽉 막힌 곳에서 이 녀석에게 쫓기고 있다고 생각만 해도 아주 끔찍한데 처음에 시작하게 되면 이런 인트로 영상을 볼 수가 있습니다. 모든 영상을 본 후에는 본격적인 메인 메뉴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자신의 실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한데 처음 하는 분들은 HARD가 아니라 가장 쉬운 난도부터 해주셔서 조금씩 실력을 상승시키고 즐겨주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5번 정도 꾸준히 하게 되면 어느 정도 감을 익혀서 난도를 올려서 하는데 부족함이 없는 거 같더라고요.

이게 미션을 진행하는 모습인데 맨 위에 팁에서 설명을 드렸듯이 화살표의 방향대로 키를 정확하게 누르셔서 진행을 하면 되겠습니다. 초급자분들이 이 프나펑 허기워기 모드를 하게 되면 조금은 어려울 수 있다는 점 기억하시고 공략을 꼭 보시고 하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팽이 게임 (스네일밥1)  (0) 2022.07.03
눈빛보내기 게임 (해변)  (0) 2022.06.29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 (Super Mario Flash 2)  (0) 2022.06.15
고양이 마리오 게임하기  (0) 2022.06.12
레드볼 게임하기  (0) 2021.06.07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