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 게임 (스네일밥1)

반응형

 
 

끈적끈적하지만 활기찬 달팽이와 함께 즐거운 모험을 함께 떠나는 매우 재밌게 할 수 있는 어드벤처 웹게임을 이 시간부터 즐겨주세요. 현재는 1편이지만 그전에 나왔던 버전도 있는데 그 전작과 똑같은 방식으로 플레이되고 있으며 출발 지점부터 도착 지점까지 장애물들과 벌레들을 피해 무사히 도착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되고 있습니다.

첫시작페이지

▷ 스네일밥 달팽이 게임하기 Tip 요약

  • 위험천만한 건설현장에서 우리의 친구가 죽지 않도록 잘 컨트롤을 해주세요.
  • 모든 컨트롤을 하려고 한다면 간단하게 마우스를 사용해서 즐겁게 하면 되겠습니다.
  • 도구와 힌트를 이용해서 각 지점들을 통과시켜주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Snail Bob 공략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4cwJosp7jM8

 

해당 작품은 총 25단계의 스테이지를 가지고 있으며 전작보다 더욱 다양한 물건들을 이용하여 목적지로 들어가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시리즈마다 서도 다른 테마 등을 통해 언제나 다이내믹한 모습들로 맵이 구성을 되고 있어 더욱더 즐거움을 키워 줄 수 있을 것 같아 오늘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해 드립니다.

두 번째 버전으로 한결 더 복잡한 맵을 되고 있으며 그만큼 많은 생각과 집중력이 크게 요구되는 퍼즐 모험 게임으로 알려지고 있답니다. 항상 어디론가 멀리 떠나는 미션을 가지고 있으며 아무리 힘겹고 어려운 여행길도 마다하지 않고 이렇게 주변 함정들을 피해 이동하고 있어요.

나뭇가지에 올라가 있는 독수리가 달려들 때에는 지금처럼 마우스로 캐릭터를 클릭하면 단단한 껍질 속으로 몸을 숨기게 됩니다. 한번 죽어 버리면 미션은 실패로 하고 있으며 무한으로 리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달팽이 게임하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