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블럭스1.28 게임하기 - Mine Blocks 1.28

반응형

 
 

단조로운 그래픽을 갖고 있지만 짜릿함을 더해 주고 있으며 오랜 시간 동안 계속적으로 진행을 할 수 있는 점에 최고의 장점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일종의 마인크래프트를 모방한 것으로 마크의 미니 게임이라 생각 즐기면 될 것 같습니다. 

▷ 마인블럭스1.28 게임하기 Tip 요약

  1. 이동 방향키 및 ASDW /
  2. 궁중 부양 W /
  3. 블록 생성 쉬프트 /
  4. 아이템 창 1~9 /
  5. 버리기 Q /
  6. 임무 R /
  7. 도움말 H /
  8. 커멘드 입력 T /
  9. 가방 E
Mine Blocks 1.28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4gg7NrWhDM 

 

미션이 시작된 화면을 볼 수가 있는데 장르는 모험이라고 생각을 하면 되겠습니다. 십 년이 지난 오늘날까지 변함없이 즐거움을 유지하고 있는 작품인데 마인 블록들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추구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라는 의미로 오늘 이렇게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화면에서처럼 주인공을 바꿀 수도 있는데 스킨을 자신이 원하는 것으로 선택해 주시면 곧바로 적용을 하고 있는데 기억하세요. 마크와 완벽한 구성을 보이는 만큼 적당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은데 체력이 있는데 항상 주의하면서 진행해야 할 것 같아요.

이제 슬슬 어둠이 시작되는 순간으로 이때부터는 조금 더 긴장을 해주셔야 해요. 왜냐하면 좀비들이 출현하고 있기 때문이죠. 기본 적인 장비 세트를 착용하고 있으며 그밖에 여러 가지 재료들을 인벤토리에 넣고 있는 모습으로 다양한 물건들을 뚝딱하고 만들 수 있습니다. 재미있게 마인 블럭스 1.28 추억의 플래시 게임을 즐겨보시고 즐거운 모험의 세계로 빠져들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