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마인크레프트 생존게임 Starve.io

반응형
 
 

지금 해볼 작품은 서버로 들어가 많은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하고 있으며 전략적인 모습으로 캐릭터를 생존시켜 나가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재료들을 수집하고 배고프거나 추위를 이겨 내고 주변 짐승들로부터 죽인 않게 컨트롤해야 합니다.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복잡하고 어려울 수 있지만 그만큼 자주 플레이하게 되면 어느 정도 능숙함을 지닐 수 있는데 알맞은 재료 조합과 수집 과정이 중요합니다.

 

▷ 스타브아이오 웹게임 Tip 요약

  • 야생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꾸준하게 이동을 하고 적에게 여러 무기로 처치를 해야 합니다
  • 래더 보드를 보시고 순위권에 등극하도록 꾸준하게 노력하면서 즐겁게 즐겨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튜트리얼 참고 영상

 

캐릭터가_낫을_들고있다

낮과 밤이 존재하고 있으며 깊은 밤이 되거나 또는 비나 눈이 내리게 되면 더욱 높은 추위를 통해서 채온이 급격하게 내려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주변에는 화면에서처럼 여러 동물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무기들을 통해 공격하여 잡아 줄 수 있습니다.

미션에서_결투장면

초반에만 조금 어려울 뿐이나 여러 과정들을 진행해 나가게 되면서 물건들을 다른 유저들과 교환해 주면서 필요한 물품들을 획득할 수 있어요. 생존도가 점차 높아지게 되면서 스코어는 크게 올라가게 되는데 등수 안에 들 때 까지는 방심하지 말아 주셔야 하는데 맨 상단에 첨부해드린 마인크레프트 생존게임 공략동영상을 보시고 즐거운 온라인 대결을 펼쳐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