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리오 월드 게임하기 (SUPER MARIO WORLD FLASH)

반응형

 
 

오늘 새롭게 추천해 드릴 추억의 플래시는 바로 여러분들이 잘 알고 있는 배관공 복장을 하고 있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마리오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어떤 식의 게임을 할지 대충 알 것이라 생각되는데 그만큼 현재까지 출시된 작품들만 해도 100가지 종류 가까이 되고 있습니다. 

첫타이틀화면

▷ 슈퍼마리오 월드 게임하기 Tip 요약

  • 콘솔과 오락실 버전과 동일하게 진행하는 방식으로 적들이 보인다면 머리 위쪽으로 점프를 한 후에 적들을 죽일 수 있습니다.
  • 적에게 접촉만으로 죽게 되므로 항상 근처에 적이 오게 되면 긴장하고 점프를 해서 처치를 해주세요.
  • 블록들을 유심히 봐주시고 물음표가 되어 있는 건 그 내부에 여러 아이템이 들어가 있으므로 그걸 머리로 충격을 가해서 여러 아이템들을 얻어보세요.
  • 캐릭터의 성장 아이템을 획득하였다면 적에게 대미지를 한번 입어도 살 수 있는 기회가 한 번 더 부여가 되므로 성장 아이템은 꼭 획득하도록 하세요.
  • 그냥 하나의 캐릭터만 컨트롤하는 것이 아니라 귀여운 공룡인 요시를 탑승해서 적들과 즐거운 대전을 하면서 신나는 모험을 할 수가 있습니다.
  • 숨겨진 배관공 안쪽으로 들어간후에 보너스 아이템들도 획득이 가능한데 숨겨진 히든 템이나 모든 황금코인들을 남김없이 획득해보세요~
조작 및 단축키

방향키 A S

 

SUPER MARIO WORLD FLASH  튜트리얼 참고 영상

 

튜트리얼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플랫폼 게임으로 최고의 자리에 앉을 만큼 작품성이 나게 높은 수준을 보여주고 있어 제작사인 일본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제일 유명한 게임이라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테이지는 우선 19단계로 설정을 하고 있으며 클리어할수록 점점 복잡해진 맵을 이동 하여 더욱 짜릿한 모험을 즐기게 됩니다.

점프하는요시

깜찍하고 귀여운 공룡 요시가 나타났습니다. 일종의 마리오는 도와주는 펫으로 탑승을 하게 되면 보다 안정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어요. 화면에서 처럼 긴 혓바닥을 사용해서 날름 뻣어서 다양한 적들을 입안 깊숙이 머물고 있다가 중요한 순간에 확 뱉어버려서 적들에게 타격을 가해서 적에게 공격하여 처치를 할 수 있습니다.

열쇠를_획득중

아까 전에 제가 말씀드린 대로 히든 스테이지의 모습인데 이거 바로 배관 아래쪽으로 내려가 여러 아이템들을 획득을 하는 장면을 볼 수가 있어요. 파이프 위를 지날 때마다 화살표 아래 키를 누르게 되면 자동으로 내려가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서 여러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는 곳으로 이동이 가능하답니다.

하늘을_비행중

사진에서 처럼 이렇게 요시를 타고 있으면 점프도 훨씬 넓게 뛸 수 있고 혓바닥을 날름거리면서 주변 몬스터를 잡아먹을 수 있습니다. 날름날름 혀를 사용하는 귀여운 녀석인 거 같은데 암튼 콘솔 모드와 동일하게 즐겁게 플레이가 가능한 버전인 거 같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플래시는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서 인지 2탄까지 등장하였으며 상단에 올려드리는 슈퍼마리오 월드 게임하기를 모두 클리어하고 후속 버전도 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