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스토리 원님과 관리들잡기 플래시게임

반응형

 
 

미리시리즈로 큰 인기를 누려온 못된 관리들을 잡는 미션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 모다 몸집이 작은 것만을 골라잡으면서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되고 있는데 방향키를 가지고 컨트롤되고 있습니다. 귀여운 우리 주인공 캐릭터와 함께 즐거운 놀이를 시작하면서 많은 레벨들을 클리어하는 기지를 발휘해보세요.

▷ 미리스토리 원님과 관리들 잡기 플래시 게임하기 Tip 요약

  • 조작및단축키 방향키를 이용해주세요.
  • 포졸들이 움직일때 재빠르게 움직여서 캐치하여 잡아보세요.
  • 최종적으로 많은 점수를 얻기위해서 고군분투해보세요~
조작방법

바로 위에 설명함

참고영상

https://youtu.be/QlFzOwoKFYw

 

시작화면컨트롤하는방법

 주변 곳곳에 움직이고 있는 원님들을 공략해야 하면 사진보다 조금이라도 크다고 느껴지는 것은 반드시 피해야 해요. 기회는 오로지 딱 한 번만 있으며 다시 하기를 눌러도 첫 번째 단계부터 시작되고 있는데 참고해 주세요. 오른쪽의 첨부사진을 보게 되면 어떻게 못된 녀석들을 잡을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알 수가 있는데 초급자분들이라면 꼭 필독을 하신 후에 플레이 요령을 익혀보세요.

레벨클리어

미션이 바로 시작된 모습과 레벨 클리어한 장면이 위에 첨부가 되어있네요. 여러분은 우선 시작 전에 게임에 대한 설명을 한번 읽어 보신 다음 미션을 시작해 주시면 좋을 것 같은데 그만큼 자세하게 해설돼 있습니다. 첫 번째는 뭐 특별히 어려움 없이 금방 클리어하고 이렇게 2탄으로 넘어오게 되었는데 보통 4판까지는 누구나 끝낼 수 있습니다.

항상 잡는 것은 크기에 맞게 순서대로 잡아가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 경우는 여지없이 미션 실패의 쓴맛을 경험할 수 있는데 주의해 주세요. 여기서는 3종류의 관리들이 등장하는데 우선적으로 가장 쪼그마한 포즐 여러 마리를 모두 잡고 하얀색 옷을 입은 선비를 향해서 달려 나가야 합니다.

레벨9_사또등장

이번에는 9레벨을 하는 장면을 볼 수가 있는데 조금 어려운 난이도로 맨 뒤에 사또가 있는데 일종의 보스라고 생각하면서 주변에 있는 적들을 모두 제거해준 다음 마지막으로 잡아 주시면 됩니다. 간단하면서도 쉽게 미리스토리 원님과 관리들잡기 게임의 공략을 말씀드려 봤는데 해보면 난도는 그다지 어렵거나 하드 하지 않아서 어린이분들도 재밌게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 지금 시작해서 즐겨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