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밥5 (Snail Bob5)

반응형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느린 권충과 함께 모험을 떠나보세요~ 퍼즐과 숨을 그림을 찾는 방식의 두 가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달팽이가 주인공이 등장하는 작품입니다. 항상 지칠 줄 모르는 체력을 가지고 있는 듯 머나먼 여행길을 나서고 있으며 언제나 위험한 요소들을 두뇌를 이용하여 무사히 벗어나고 있습니다.

▷ 스네일밥5 러브스토리 Tip 요약

  • 컨트롤을 하는 방법은 스페이스바를 사용해서 움직여 주시고 방향 전환은 1 키를 눌러주시고 상호작용은 마우스 클릭으로 진행을 하면 되겠습니다.
  • 함정을 정확하게 피해 주시고 목표지점까지 무사하게 갈 수 있게 도와주면 미션이 성공하게 됩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및 스페이스바키 , 1 키

Snail Bob 5: Love Story 참고 공략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JwFSFHdMXbo

 

이번 5탄에서는 지금까지 해온 것과는 다른 테마를 갖고 있는데 이렇게 작품은 언제나 변함없이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테마 등을 통해 더욱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사용자는 이 시간 신속한 컨트롤을 바탕으로 스테이지를 하나둘씩 완성해 주세요.

이번에는 우주의 배경으로 시작을 하는데 역시 세상에서 가장 이동속도가 느린 곤충이지만 끊기 하나만큼은 대단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네요. 이렇게 포탈이 있는 곳까지 안전하게 이동해야만 최종 목적지까지 이동하여 다시 사랑하는 할아버지는 만날 수 있습니다.

역시 게임은 알찬 내용을 갖고 있어서 그런지 언제 플레이하여도 행복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크게 느낄 수 있습니다. 맨 상단에도 잠시 제가 언급을 하였듯이 함정을 이리저리 잘 회피를 하셔서 피해 주시고 최종 지점까지 도달할 수 있게 여러분들의 컨트롤 실력을 잘 발휘를 하면서 재밌게 스네일밥5 달팽이 모험 게임을 즐기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