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플래시게임

반응형
 
 

오늘의 추천 플래시는 마치 동심의 세계에 한 번쯤 빠져들게 만들어 주는 플래시 게임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시간을 만들어 주는 만큼 귀엽고 나도 사랑스러운 두 명의 아이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여러분은 전봇대까지 다가가 주는 미션을 가지고 있어요.

 

▷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플래시게임 Tip 요약

  • 컨트롤 : 왼발 - Z 오른발 - X 키를 눌러서 살금살금 이동해주세요. 다른 내용은 아래 공략을 보면서 잘 따라서 해보도록 하세요~

 

추천 튜트리얼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VMq49LI6Rrs 

 

플레이방법_소개

처음 화면에는 덧니가 뒤어서 나온 여자 캐릭터와 뒤에 머리가 없는 남자 캐릭터 등장을 하게 됩니다. 위에도 간단하게 컨트롤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 진행을 할 때에는 Z와 X 키를 번갈아 가면서 컨트롤하여 한 번도 술래에게 들키지 않고 도달해야만 미션을 클리어하게 되는데 클리어 하게 되면 재미난 장면을 감상할 수 있어요. 다를 제목만 들어 보아도 어떤 룰을 가지고 시작하는지 아실 것 같은데 그리고 요즘 어린아이들은 이런 놀이를 모르는 것도 당연한 것이겠죠.

이제 본격적으로 미션을 하는 모습을 화면에서처럼 볼 수가 있습니다. 술레가 전봇대에 뒤돌아서서 말을 하고 있을 때 한 발짝씩 이동해 주면서 움직임을 들키지 않게 끝가지 이동해 주시면 됩니다. 2번째 스테이지로 첫 번째 하고는 조금 더 술레와 멀리 떨어져 있는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가 정확한 발음이 아니라 알아들을 수 없습니다.

엔딩장면

실패를 하는 경우 다시 버튼을 클릭하여 현재의 스테이지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시간만 투자하면 클리어할 수 있어요. 맨 미자막 엔딩은 이렇게 알라븅~ 하면서 이런 문구가 나오면서 최종 엔딩 끝나게 됩니다. 간단하게 할 수 있어서 재밌는데 넷플렉스에서 매우 큰 흥행을 하였던 오징어 게임에서도 미션으로 나와서 아마 모르는 사람이 없을 거라 생각하네요. 여러분들께서 지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플래시 게임하기를 해주시고 두 친구와 사이좋게 놀이를 할 수 있게 지금 도와줘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