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검다리 건너기 미리스토리 게임

반응형

 
 

오늘의 주인공인 귀여운 외모의 빨간 머리 미리가 4명의 언니들을 찾아 나서는 모험을 다룬 징검다리 건너기 게임으로 각 미션에 제공되는 수많은 다리를 건너가면서 진행하게 됩니다. 방향키로 이동해주고 스페이스 바를 통해 알맞은 점프를 하면서 떨어지지 않게 조심히 컨트롤하면 됩니다.

 

▷ 징검다리 건너기 미리스토리 게임하기 Tip 요약

  • 거리를 예측을 해서 점프를 시도해주세요.
  • 나무줄기가 있다면 그곳에 정확하게 잡아주시고 건너뛰어줍니다.
  • 마지막 성이 있는곳까지 도달하게 되면 미션 성공~
조작방법

이동 : 방향키 / 점프 : 스페이스바키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cv1XeqTFMu8

 

위에서 어떻게 조작을 하는지에 대한 설명을 봤는데 사진을 다시 보고 또 배워보도록 하세요.~ 플레이를 횡형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각 단계마다 4개의 웨이브 모습도 즐기게 되는데, 화면에서처럼 시작과 동시에 시간이 줄어들고 있는데 신속하게 이동해 주면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나가야만 좋은 기록을 세울 수 있어요.

국왕과 대화를 하고 있네요. 걱정스러운 표정을 지으면서 미리에게 돌아오지 않고 있는 4명의 공주를 무사히 데려오라는 부탁을 하고 있네요. 각 스테이지마다 4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출발과 동시에 상단에 있는 시계 게이지가 차츰 줄어들고 있는데 신속하게 이동해 주세요.

나무줄기가 있는 곳에서는 위아래 방향키를 통해 움직일 수 있고 나머지는 좌우 방향키를 사용해 주면서 안전하게 이동시키면 됩니다. 이렇게 각 미션을 부분에 있는 색다른 캐릭터들을 만나 볼 수 있는데 뭐 그렇게 특별한 것은 없이 짧은 스토리를 갖고 있답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