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파기 게임하기 (Diggy)

반응형

 
 

땅굴을 파면서 다양한 광물들을 획득하여 되파는 방식으로 캐릭터의 장비들을 업그레이드하여 최종 지점까지 도달하는 목표를 갖추고 있답니다. 이번 HTML5버전으로 제작된 땅파기 게임은 예전에는 제작사에서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였는데 하지만 이렇게 플래시버전으로 다시 찾아와 누구나 멋지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알찬 내용을 갖고 있을 만큼 이게임에 있는 분명 좋은 느낌을 제공해 주고 있는데 컨트롤하면서 최종 지점까지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 Diggy: Mistery of the Earth's Center Tip 요약

  • 조작및단축키 방향키 및 WASD를 사용해서 귀여운 노란 캐릭터를 컨트롤을 해주세요.
  • 신기하고 진귀한 미스터리 광물을 찾기 위해 땅을 깊이파야 하며 더 깊이 들어가려고 한다면 꾸준하게 업그레이를 해야 하며 아이템을 구입을 해야 합니다. 모바일에서도 지원되므로 즐겁게 플레이가 가능한 버전입니다.
조작방법

상단을 참조

 

디기 지구 중심의 미스터리 튜트리얼 참고 영상

 

매우 강력한 드릴을 사용해서 땅을 순식간에 파는 화면을 위에서 볼 수가 있네요. 단순하면서도 막강한 재미를 불러다 주고 있는데 게임의 땅속 깊숙한 곳에서는 상점에 되팔수 있는 값비싼 광물들이 있습니다.

땅속으로 내려가면서 항상 산소 게이지를 확인해야 하는데 수치가 모두 없어지게 되면 체력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데 조심해 주세요. 

여러분들께서는 드릴을 빠르게 업그레이드해주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그래야만 더욱 신속하게 땅굴을 파헤쳐 나가면서 목표를 달성하게 됩니다.

지금의 추천 HTML5작품은 분명 누구나 좋은 시간을 유지할 수 있는데 큰 재미를 유지시킬 수 있다 생각이 되어 분명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이렇게 추천해 드리는 재미있는 땅파기 게임을 즐겁게 플레이를 바로 시작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