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빵 타이쿤 게임하기

반응형

 
 

사계절 어느 때나 영양간식으로 즐겨 먹는 붕어빵이라는 간식은 시장에 가면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오늘은 여러분이 직접 빵을 만들고 찾아오는 손님을 맞이하는 방식으로 주문대로 신속하게 만들어 내면서 스코어를 높이 쌓아가면 됩니다. 

처음시작화면

▷ 따끈따끈 붕어빵 타이쿤 게임하기 Tip 요약

  • 밀가루 반죽을 틀위에 올려주세요.~
  • 그 후에는 달달한 팥앙금을 올려주시고 다시 반죽을 넣어주세요.
  • 타지 않게 상하로 돌려주면서 잘 컨트롤을 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한 번의 실수로 완전히 까맣게 태워서 못 먹게 만들 수 있는데 노릇노릇 노란색의 맛있는 요리로 지금 만들기를 시작해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타지 않도고 조리하는 방법 튜트리얼 참고 영상

 

붕어빵틀밀가루반죽을_붓고있다

여러분들이 직접 노점상에서 가게를 하는 사장님이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제작을 하면 아주 멋지게 타지 않게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처음 시작하면 위에처럼 붕어 모양의 틀이 있습니다. 반죽을 틀에 부어주고 팥 앙금을 넣은 다음 뒤지어 주면서 정확하게 익은 것을 종이봉투에 정해진 개수만큼 넣어 군침을 흘리고 있는 손님들에게 전달해 주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하게 되는데 직접 해보시면 중독성이 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팥을얻음

화면같이 팥을 올린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 후에는 틀 안 위쪽에 있는 것들을 잘 돌려줘서 까맣게 되지 않도록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타버리면 상품의 가치가 사라져 버리니 말이죠~ 언제나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붕어빵 역시 단돈 천 원이면 몇 마리를 구입할 수 있으며 맛인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지요. 충분한 개수만큼 만들어 우측 하단에 있는 종이봉투에 넣어 주시면 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면 이렇게 꼬마 아이가 인상을 쓰게 됩니다.

우측 상단에 라이프는 손님이 불만을 표시할 때마다 한 칸씩 소멸하고 있는데 빠르고 정확하게 만들어 주셔야 합니다. 처음 과는 다르게 점점 손님들의 방문이 많아지고 있어 사용자는 틀을 이용하면서 미리 만들어 주는 팁을 발휘해야 합니다. 만들기는 매우 간단하고 쉽기 때문에 간단하게 시간 때우기에 매우 좋은 붕어빵 타이쿤 게임하기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맨 위에 공략 영상이나 제가 알려드리는 팁을 이용해서 즐거운 플레이를 바로 시작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