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게임 스네일밥7 (Snail Bob 7: Fantasy Story)

반응형

 
 

재미있는 아케이드 모험을 다룬 달팽이가 등장하는 모험 게임으로 일명 탈출을 시도하는 중독성이 뛰어난 플래시로 만은 분들이 실시간 플레이하면 즐거움 누려 왔습니다.

해당 버전에서는 판타지와 같은 모습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상상력이 뛰어날 만큼 작품성도 생각보다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는데 위에서 재밌게 진행해보세요.

 

▷ 달팽이게임 스네일밥7 간단한 Tip 요약

  • 30개의 완전히 새로운 레벨을 클리어하려면 직면한 여러 위험을 벗어나야 합니다.
  • 새로운 퍼즐을 풀기 위해서는 저돌적이거나 성급하게 하기보다는 천천히 생각을 해서 하나씩 풀어나가 주세요.
  • 가장 효과적으로 해결하려고 한다면 아래 공략 영상을 참고로 하게 되면 쉽게 풀어나가기가 가능하답니다.
  • 컨트롤을 하려고 한다면 1 키를 사용을 한 후에 방향을 전환을 하시고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발생하려면 마우스 키로 이동 및 중지를 하려고 한다면 스페이스 바키를 이용해서 재밌게 플레이를 하면 되겠습니다.
조작방법

스페이스 바키 / 1 / 마우스 왼쪽 버튼 클릭

참고 Snail Bob 7: Fantasy Story Full Gameplay Walkthrough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IlkTdB9srgo 

 

첫화면레벨구성

첫 화면에서는 이렇게 용가리가 위협을 하는 모습으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그전에 출시했었던 전작들은 지금까지 보통 25단계의 미션을 가지고 있지만 작품에서는 5개의 스테이지가 만큼 총 30단계로 미션을 갖고 있어서 그런지 그만큼 오랜 시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미션이 시작되면 우측에 있는 막대기가 가로 방향으로 설치될 수 있게 만들어 가야 하는데 못하면 낭떠러지로 떨어져 버립니다.

항상 머릿속으로 생각해야 하는 것은 바로 붉은색의 단추를 눌러 나가면서 각 스테이지를 하나둘 씩 마스터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레벨 2쯤이야 쉽게 클리어할 만큼 따로 튜토리얼 없이 충분히 간략하게 클리어하면서 더욱더 행복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 주세요.

3레벨

항상 마우스 왼쪽만 사용되고 있으며 오른쪽은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컨트롤이 단조로워 서 어린아이들도 손쉽게 즐길 수 있어요. 유저들께서는 상단에 첨부를 해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HTML5로 리뉴얼되서 출시한 스네일밥7 달팽이 게임하기를 즐겁게 해 주시고 다양한 레벨들을 지혜롭게 잘 풀어나가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