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게임 스네일밥6 (Snail Bob 6: Winter Story)

반응형

 
 

상당히 많은 시리즈가 나왔고 해 보면 매우 재밌고 중독성 있는 어드벤처 HTML5게임을 한번 해보세요. 주인공인 달팽이가 여러 위험한 요소들을 신중히 피하면서 숨겨진 황금별들을 획득하고 미션을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총 25단계의 스테이지를 구성하고 있네요. 

처음_실행장면

▷ 달팽이게임 스네일밥6 Tip 요약

  • 사악한 미스터 그린이라는 악당이 달팽이 산타를 납치당했는데 기지를 발휘해서 다시 구출해주세요.
  • 오싹한 추운 겨울 테마에서 산타를 구하도록 다양한 미션을 성공적으로 끝내주세요.
스페이스 바키

및 마우스 왼쪽 버튼 클릭

Snail Bob 6: Winter Story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Uq9RjzQ2UH8 

 

매우 간단하지만 꽤 중독성도 있는 즐겁게 할 수 있으며, 포인트엔 클릭 게임으로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즐겨 보았을 만큼 게임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특히 이번 5탄에서는 어여쁜 여자 달팽이를 만나기 위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지난 작품들과는 다른 더욱 복잡한 난이도를 통해 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매력을 갖고 있다 설명해 드립니다.

온통 지면과 다양한 집들은 꽁꽁 얼어붙어버렸습니다. 그렇다면 얼었다고 해서 미끄럽거나 그렇지는 않은데 왠지 모르게 하면할수록 추워지는 그런 느낌이 드네요. 화면에 보게 되면 여러 가지 기구들을 작동을 시켜주시고 또한 이벤트를 발생시켜서 여러 레벨들을 풀어나가시고 미션을 완료하면 되겠습니다. 여러분은 주인공이 도착지점에 이르기 까지 여러 차례 마우스 컨트롤을 해주셔야 하는데 반드시 숲 속에 설치된 여러 가지 단추와 레버를 작동시켜 다양한 액션을 발생시켜야 합니다.

이동은 한방향으로 꾸준히 이동하고 있는데 반대방향으로 되돌리기 위해서는 우측 상단에 첫 번째 아이콘을 눌러 주시면 곧바로 방향이 전환되고 있습니다. 각 레벨마다 난이도가 서로 틀리게 적용되고 있으며 보통 5단계까지는 기초적인 방식으로 클리어할 수 있으며 10단계까지는 중간쯤 그리고 그 이상부터는 조금 어려움을 더해 주고 있네요.

레벨23썰매_엔딩

항상 별은 3개씩 모두 획득해 주시는 것이 좋은데 추가적인 보너스 맵이 활성화 되고 있기 때문인데 필요한 수만큼 채워 주셔야지 오픈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여기까지 스네일밥6이라고 하는 타이틀을 지닌 달팽이 게임을 안내를 해드렸는데 우측의 사진에서 처럼 마지막 엔딩은 우리의 주인공 캐릭터가 산타의 복장을 하고 또한 무당벌레가 루돌프처럼 썰매를 끌면서 선물을 배달하는 장면으로 엔딩으로 끝나게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