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블럭스1.28 마크게임하기

반응형

 
 

지금의 게임은 한눈에 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인크래프트를 모티브 한 것으로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마크의 경우에는 창작을 하면서 진행을 하였다면 해당 작품은 모험을 하면서 플레이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어요.

 

▷ 마인블럭스1.28 마크 게임하기 Tip 요약

  1. 컨트롤 방법 이동 방향키 및 ASDW / 궁중으로 띄기 W / 블록 만들기 쉬프트 / 아이템 창 1~9 / 버리기 Q / 임무 R /  커멘드 입력 T / 인벤토리 E
  2. 횡스크롤 방식으로 좌우로 이동해서 플레이
  3. 인벤을 수시로 확인해서 팁을 잘 확인해라~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4gg7NrWhDM 

 

 

픽셀 모습의 그래픽이나 그리고 등장하는 재료들과 물건들을 만들어 내는 작업 도구 그뿐 아니라 거의 모든 인터페이스가 말을 해주고 있지만 그만큼 작품은 마크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따로 설명을 드릴 필요가 없는데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진행방식은 똑같은데 섬에서 무사히 생존할 수 있도록 자신의 아지트를 만들고 몬스터로부터 몸을 안전하게 지켜 내는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게임은 워낙 방대한 플레이를 펼쳐나갈 수 있기 때문에 따로 정해진 룰이 없이 유저들이 마음이 가는 데로 주인공을 컨트롤하면서 즐기시면 됩니다.

실시간 즐겁게 즐길 수 있으며 특별히 비용이 들거나 또는 다운로드를 할 필요가 없이 곧바로 한 번의 클릭을 통해 서버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시작 전 자신에게 가장 맞은 세팅값을 설정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만 오랜 시간을 해야 하는 만큼 멋지게 즐길 수 있겠죠.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기본적으로 가이드를 한 번쯤은 참고하면서 시작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 아무것도 모르고 진행하면 멘붕이 올 수도 있습니다. 맨 상단 쪽에 올려드리는 공략을 보게 되면 보다 손쉽게 진행을 할 수 있다는 걸 먼저 알아두시고 재미있게 마인블럭스1.28 모험 플래시 게임을 즐겨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