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3 게임하기 [버그판]

반응형

 
 

심심함을 완전히 날려 버릴 정도로 상당한 재미를 얻을 수 있는 작품으로 실시간 플레이하기 너무 좋은 작품을 하나 추천해 드리려 하는데 우주공간에서 주변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함정들을 정확하게 피해 주시면서 레벨업을 달성해 나가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 우주를 신나게 질주하는 런3 게임하기 Tip 요약

  • 최초에 캐릭터를 선택을 해주시고 언락 되어 잠금 된 캐릭터는 추후에 일정 도달 목표를 완료를 하게 되면 독특한 녀석들을 직접 선택이 가능합니다.
  • 아래에 우주로 바로 연결되어 떨어질수 있는 검은색으로 되어 있는 뚫린 부분은 신속하게 점프를 해서 아래쪽으로 떨어져서 죽지 않도록 컨트롤을 잘해야 합니다.
  • 레벨은 초반에는 매우 손쉽게 할수 있지만 5 레벨부터는 난도가 급속하게 올라가므로 이때부터는 머릿속으로 잘 생각을 하면서 질주를 하고 우주 달리기를 해야 하겠습니다.
조작방법

방향키 사용

버그 버전 Run3 튜트리얼 참고 영상

 

캐릭터선택

상당한 높은 단계까지 주어지고 있는 만큼 적어도 사용자는 30 레벨을 목표로 가지고 열심히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끝없이 무한 도전 정신을 가지고 마음껏 즐길 수 있을 정로도 중독성이 다른 러닝 게임보다는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으며 컨트롤이 단조로워서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지금 올려드린 게임을 플레이하시려면 이동 ←↓→↑ , 점프 스페이스바 , 일시정지 엔터를 잘 컨트롤하면서 우주에서 모험을 즐길 수가 있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앞서서 레벨을 먼저 선택을 해야 합니다. 레벨은 1부터 해서 차근차근 진행이 되게 되며 주인공 캐릭터가 달리는 장면으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플레이가 시작하게 되면 우선 주변 곳곳에 검은색 판을 조심스럽게 회피 또는 점프를 통해 피해 주셔야지 끝없는 우주 공간으로 떨어지지 않게 됩니다. 하얀색의 금이가 버린 판만은 바로 떨어지지 않고 있으나 금방 부서져 버리고 있어 신속히 다른 곳으로 지나가거나 점프를 해주셔야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달리기 플래시중 높은 재미를 불러오고 있는데 그만큼 적당한 재미를 누구든지 추구할 수 있을 정도로 강인한 중독성을 끌어올려 주고 있습니다. 한결 더욱 강력하게 즐길 수 있는데 그렇기 때문에 참 재미를 누리게 되어 있어 상당한 재미를 통해 오랜 시간 지루함을 날려 버리게 되는데 지금 버그판 런3 게임하기를 즐겁게 즐겨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