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게임하기 스네일밥8 (Snail Bob 8׃ Island Story)

반응형

 
 

오늘의 추천 게임은 바로 재미있고 오랜 세월 동안 여러 가지 배경을 통해 모험을 펼쳐준 달팽이가 주인공으로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지금 올린 작품은 이제 최종 버전이라 할 수 있는 8번째 시리즈로 전작과 마찬가지로 마우스 클릭 하나를 가지고 누구든지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어드벤처 장르의 할만하고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 스네일밥8 달팽이 게임하기 Tip 요약

  • 조작을 하려고 한다면 먼저 이동과 중지 시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눌러주시고 또한 속도를 올리려면 숫자 2 키를 그리고 방향을 바꾸려고 한다면 숫자 1을 눌러서 제어를 해주면 되겠습니다.
  • 여러 퍼즐들이 나올때 그냥 대충대충 하려고 하지 마시고 먼저 두뇌를 활용해서 해야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기 수월하면 또한 그것이 힘들다면 아래에 공략 동영상을 잘 보시고 다양한 레벨을 효과적이고 어렵지 않게 클리어하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컨트롤 조작방법

마우스 왼쪽 버튼 클릭 / 숫자 1, 2 

참고영상 (Snail Bob 8: Island Story All Level 1-30 Walkthrough)

https://youtu.be/61QfMJ3RZfA

 

첫장면입구도달

처음에 등장하는 화면은 타이틀 제목에서와 마찬가지로 어떤 섬에서 엉금엉금 기어가는 우리 주인공 캐릭터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중간에 보면 마우스 커서가 위치한 곳에 마우스로 클릭하게 되면 레벨을 시작을 할 수가 있습니다.  미션이 시작되면 상황에 맞은 컨트롤을 보이고 항상 숨겨져 있는 별 3개를 모두 찾아 주면서 미션을 하나둘씩 공략하여 추가적인 보너스 미션까지 시작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대포등장레벨완료

역시 언제나 즐겨도 무척 좋은 시간을 보내게 해 주는 고마운 플래시 게임인 것 같은데 이와 같이 주변 몬스터들을 피해 출구로 들어가면 됩니다. 마지막 버전이라 하여 지금까지 해온 것보다 더욱 어려울 것이라 생각하는 분들 정말 독특한 맵을 플레이 하고 있지만 난이도 면에 있어서는 큰 어려움이 없어 보이네요.

레벨10

레벨 8과 그리고 10 레벨이 도달을 하였는데 여기서는 각기 보이는 기구들을 잘만 누르게 되면 손쉽게 클리어하는데 어려움을 없을 거라 판단이 됩니다. 지금과 같은 공간이 나타나게 되면 절묘한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컨트롤을 하지 못한 다음 당연히 실패를 하고 새로고침을 해야 합니다.

29레벨도달

주위 곳곳에 몸을 숨기고 있는 무언가가 있다면 반드시 머리를 사용하여 간신히 피할 수 있도록 지혜로움을 보여야 합니다. 거의 최종 마지막인 29 레벨까지 도달을 했는데 30 레벨까지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차근차근 생각을 하면서 머리를 잘 활용을 하거나 혹은 상단 쪽에 첨부한 공략 영상을 참고만 한다면 HTML5로 제작된 달팽이 게임하기를 플레이를 하면서 어려움 없이 각 스테이지를 완료를 할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