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기차기 미리스토리 게임하기

반응형

 
 

간편하고 좋은 시간을 여러분들에게 만들어 주는 추억에 재밌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우선 귀엽게 생긴 주인공 미리가 출현하고 있으며 플래시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화면에 나타난 주인공이 얼마나 다양한 시리즈를 가지고 있는지 알 고 있을 것입니다.

▷ 제기차기 미리스토리 게임하기 Tip 요약

  • 키보드 방향키를 사용해서 이동을 하시고 스페이스바를 사용해서 제기를 컨트롤해주세요.
  • 제기가 아래쪽으로 낙하하는 걸 확인을 해서 타이밍에 맞게 차주면 됩니다.
  • 정확하게 차면 찰수록 더욱 많은 보너스 점수를 획득이 가능합니다.
조작 및 단축키

←→ 스페이스바

참고영상

https://youtu.be/vYr_ZRUNAx0

 

첫시작화면레디준비

첫 장면에서 우리의 주인공인 미리가 눈을 지그시 감고 윙크를 하는 장면으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바로 하려고 한다면 중간 하단에 시작하기를 누르게 되면 플레이를 할 수 있고 튜트리얼을 보고 싶다면 게임 방법을 눌러서 하는 법을 보고 배울 수가 있어요. 언제 보아도 귀엽고 깜찍함을 자랑하는 미리입니다. 오늘은 우리들이 잘 알고 있는 민속 제기를 차면서 재미난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미션실패해서_미리가_울고있다

이제 본격적으로 미션에 돌입해서 플레이를 하능 모습을 볼 수가 있는데, 진행 방식이 단순한데 좌우측 방향키 2개와 스페이스 바를 가지고 발을 이용하여 떨어지는 제기를 공중으로 뛰어 주시면 됩니다. 단순하지만 어느 정도 컨트롤이 필요한데 두 번 땅바닥으로 바운드가 되면 미션은 종료되고 있는데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화면에서처럼 짧게 스페이스 마를 눌러 가능한 머리 위로 올려 주는 식으로 플레이해야만 더욱 안전하게 높은 스코어를 달성할 수 있어요.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번에는 우리나라 명절놀이로 유명한 제기차기입니다. 단순히 발을 이용하여 차 내야만 높은 스코어를 통해 기록을 경신할 수 있는데 지금 신나게 제기차기 미리 스토리 플래시 게임을 즐겨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