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3 게임하기 - RUN 3

반응형

 
 

오늘은 재밌게 할 수 있는 일인용 우주 달리기를 시작해 보세요. 진짜 참 재미를 누릴 수 있을 만큼 우주공간에 놓여 있는 행성에서 서로 다른 장소까지 안전하게 이동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는데 기발한 발상으로 너무 잘 만들어 놓았을 만큼 참신한 재미성을 갖추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우주 달리기 런3 게임하기 Tip 요약

  • 캐릭터는 처음에는 우주 속 괴물처럼 생긴 녀석을 선택해서 플레이를 할 수 있지만 꾸준한 스테이지를 통과를 하게 되면 여러 캐릭터들을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 침착한 마음으로 진행을 해야 하는데 군데군데 금이간 부분들은 그곳을 달리게 되면 파괴되면서 캐릭터가 우주 저 멀리 무저갱에 빠지게 되므로 밟고 난 후에 즉시 점프 도약을 한 후에 피해야 하겠습니다.
  • 군데군데 검은색으로 되어 있는 뚫린 부분들은 점프를 해서 건너뛰어야 하는데 이때 중요한건 점프 후에 도달할 부분을 먼저 잘 확인을 하셔서 밑으로 빠지지 않도록 컨트롤을 해야 하겠습니다.
  • 모든 컨트롤을 화살표키를 사용해서 좌우로 이동하거나 점프를 하여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Runners 1~10 레벨 튜트리얼 참고 영상

 

 우선 여러분은 구멍이 뚫려 있는 곳만을 조심스럽게 피해 나가면서 끝까지 이동만 해주시면 됩니다. 본격적으로 스테이지에 들어가서 달리면서 플레이 시에는 주변 검은색으로 되어 있는 공간이 나타나게 되면 무조건 방향키 또는 스페이스 바를 통해 뛰어넘거나 회피해 주시면 됩니다.

 

웜홀을 사각 오각 육각 여러 가지 도형으로 지속적으로 뒤바꾸고 있어 약간의 착시 현상을 보일 수 있는데 참고하면서 신나게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깜찍한 외형을 갖추고 있는 5개의 캐릭터가 놓여 있지만 초반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이 무조건 1번의 캐릭터만을 골라 플레이를 해주셔야 합니다.

 

이번 작품은 다른 러닝과는 다른 것은 3D형태로 플레이를 진행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화면을 전환시켜 나가면서 보다 색다른 재미를 추구해 주고 있다는 것이죠. 웜홀은 실시간 미션을 클리어할 때마다 지속적으로 모양새가 다르게 주어지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어렵고 복잡한 것은 원형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레벨이 점차적으로 올라가게 되면 움직이는 속도가 조금 빨라지는 것 같고 무엇보다도 함정들이 피하기 어려운 형태로 바닥에 깔리게 됩니다. 거대한 우주공간 속에서 여러분들은 귀여운 꼬맹이를 무사히 마지막까지 스테이지로 도달해서 탈출을 시도해줘야 하는데 암튼 재미를 느끼며 지금 상당히 중독성이 강력한 런3 게임하기를 플레이를 해봐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