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게임하기 - 스네일밥3

반응형

 
 

가벼운 마음으로 누구든지 플레이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주인공은 항상 누군가를 만나기 위해 멀리 이동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는데 이게임에 있는 수십 단계의 미션을 가지고 있으며 항상 정해진 상황에 맞게 생각을 하면서 미션을 하나둘씩 공략해 나가 보세요.

처음나오는_게임화면

▷ 귀여운 느릿느릿 달팽이게임하기 Tip 요약

  • 컨트롤을 할 때에는 마우스 재시작 : 스페이스바 속도 조절 : 1 2 키를 사용해서 조작을 해줘야 합니다.
  • 사랑을 찾기 위해서 꾸준하게 고군분투하여 마지막에는 사랑하는 연인을 구하면 미션 완료~
  • 아래에서 동영상으로 배워서 즐거운 플레이를 바로 시작해보세요~
스네일밥3 Snail Bob 3 Complete Walkthrough Levels 1 - 25공략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IsaAxOFYJ1E

 

미션시작

마우스 버튼을 누르고 주변에 이벤트를 발생시키고 조작하여 밥을 집으로 갈 수 있게 유저들께서 도와줘야 하는 것이 목표랍니다. 쉽고 간략하게 각 스테이를 클리어해나갈 정도로 큰 어려움이 없어 보이고 있는데 누구든 잘 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최종 스테이지까지 모두 미션을 공략해 보아요. 각 스테이지마다 숨겨진 황금색 별을 모두 모아 주셔야지 차하 보너스 미션을 플레이할 수 있게 설정을 되고 있습니다.

이제 스테이지가 올라가면서부터 점점 다이내믹한 모습도 플레이를 이루게 되는데 역시 이런 장르는 시간이 오래 끌 수록 재미있는 것 같아요. 앞에 훨훨 타오르는 불기둥을 조심이 피해 주기 위해서는 생황에 따른 마우스 컨트롤이 필요로 하고 앞에서 잡아먹으려 하는 개구리의 혓바닥을 조심히 피해 나가야 합니다.

이동 속도는 일반과 고속으로 나누어지고 있는데 플레이 속도가 느리게 느껴지는 분들에 한해서 2배속을 눌러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엔딩은 오른쪽의 화면과 같이 볼 수가 있답니다. 음.... 뭐 제가 이러쿵저러쿵 설명을 길게 하기보다는 맨 상단 부분에 업로드되어 있는 영상을 잘 보시고 진행을 하게 되면 달팽이 게임하기를 즐겁게 할 수가 있을 거라 말하고 여기까지 소개하고 이번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