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 (Super Mario Flash 2)

반응형

 
 

일반 pc버전으로 새롭게 다시 태어난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으로 한결같이 멜빵바지를 입고 위험한 모험을 나서는 주인공입니다. 지금까지 숫자로 셀 수 없는데 다양한 작품들이 출시를 하면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깊이 심어 주었던 것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스페이스 바를 통해 요시를 공격하게 하는 방식으로컨트롤이 단조로움을 보이고 있네요. 이런 장르는 마치 아이들이나 여성들이 즐기시기 좋을 것 같아 올려 드립니다.

 

▷ 귀엽고 재미있는 마리오 추억게임 Tip 요약

  1. 조작및단축키 방향키 스페이스바
  2. 적을 점프해서 밟아서 제거
  3. 동전을 모두 모아라
  4. 맨끝 오른쪽까지 무사히 도달하면 미션성공!!
참고 Super Mario Flash 2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SLKPip9ER2w 

 

더욱 다이나믹하게 펼쳐진 맵을 통해 다소 재미를느낄수 있을 것 같은작품성을 계속적으로 유지시켜 주고 있는 게임입니다. 캐릭터의 생명력이 그렇게 많자 않지만 실시간 연속해서 이어 플레이를 할 수 있는데 여러분은 큰 부담을 없을 것 같아요.화면에서처럼 높은 곳을 올라가 점프를 하고 화면에 보이진 않은 블럭들을 찾아 주면서 아이템을 획득해야 합니다.

높은 언덕 위로 올라가면서 이렇게 나타나는 꽃은 먹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날아다니는 거북이는 가볍게 밟아 주시면 물리칠 수 있는데 간략하게 슈퍼마리오 게임하기를 소개해드렸는데 지금 재밌게 플레이를 진행해보세요.

반응형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빛보내기 게임 (해변)  (0) 2022.06.29
프나펑 허기워기 모드 (FNF vs Huggy Wuggy )  (0) 2022.06.20
고양이 마리오 게임하기  (0) 2022.06.12
레드볼 게임하기  (0) 2021.06.07
물고기키우기게임 성장게임 !fishy!  (0) 2021.06.07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