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오락실게임 혼두라

반응형

고전오락실게임 혼두라 konami contra

정말 유익하고 재미 넘치는 그런 게임들을 찾는 분들 또는 총 쏘는 것을 자주 즐기는 분들이라면 지금 소개하는 혼두라라는 제목을 지닌 슈팅장르의 즐거운 고전오락실게임을 열심히 진행해 보도록 하세요. 

각 스테이지 마다 출현하는 적들을 열심히 제거해 주고 아이템을 획득하여 더욱 강력한 무기를 가지고 보스들이나 중요 시설물들을 파괴해 주셔야 합니다. 

고전오락실게임의 경우에는 적당한 재미도를 유지해 주고 있을 만큼 어느 누가 즐겨도 상당히 괜찮을 것 같아서 오늘 이렇게 유저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해 드리고 싶군요.

고전오락실게임 컨트롤 :1P ASDW , J K 2P ←↑→↓ 1 2 

상하좌우 적들은 여러 형태로 출현하여 여러분들을 공격하고 있으니 항상 조심히 이동하면서 주변 곳곳에 숨어 있는 기지들을 파괴해 주셔야 합니다. 

앞으로 이동하다 고전오락실게임위에 화면에서 지금과 같은 다리가 놓여 있는 경우 시한 폭탄을 통해 파괴되고 있으니 빠르게 건너가 낭떨어지로 떨어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각 스테이지 마지막 목적지 에서는 지금과 같이 보스들과의 신경전을 펼쳐 나가야 하는데 상당한 내구도를 지니고 있어 쉽게 파괴되지 않고 있답니다. 

고전오락실게임하기를 진행시에는 화면상에 날아 오는 총알을 피하기  위해서는 엎드리거나 우측 화면처럼 공중제비를 통해 자신에게 다가오는 총알들을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