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게임 데킬라좀비2 Tequila Zombies2

반응형

좀비게임  데킬라좀비2 Tequila Zombies2 

맥시코 배경으로 신나는 플레이를 거침없이 보여주고 있는 액션 데킬라좀비2 좀비게임으로 각 단계마다 양쪽으로 출현하고 있는 좀비들을 물리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특히 영화 황혼의 새벽에서는 본따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 만큼 더욱 큰 재미를 누릴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의 무기들을 가지고 플레이 되고 있으며 데킬라좀비2 좀비게임을 진행해주는 사용자는 열심히 아이템들을 획득하고 돈을 벌어들여 업그레이드를 많이 해주셔야 합니다. 

플레이시에는 여러분들은 그때그때 나오는 상황에 따라서 스페셜을 사용하여 막강한 전투 효율을 펼칠 수 있습니다.

데킬라좀비2 좀비게임하기 조작및단축키

이동 : WAD 공격 : 마우스 무기획득 : S

미션이 시작되면 우선 좌우 방향으로 출현하고 있는 여러 좀비들을 물리치면서 돈을 획득해 나가야 하는데 초반에는 무척 쉽운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요.

각 데킬라좀비2 좀비게임이 나오는 다양한 웨이브 끝지점 마다 이런식으로 공격력이 엄청 뛰어난 보스가 등장하고 있으니 보다 강력한 데미지를 보이는 무기를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영화 황혼의 새벽을 기억 하게 되는 내용을 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좋은 무기들을 통해 미션을 순탄하게 공략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적들을 물리치게 되면 막강한 공격을 이룰 수 있는데 특히 데킬라 포인트를 가득 체워 본부로 부터 강도 높은 지원사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데킬라좀비2 좀비게임은 화끈한 타격감을 선사하니까 심심할때 하면 정말 데키리!! 랍니다. ㅋㅋ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인용총게임 Return to Earth  (0) 2019.04.05
gta 플래시게임  (0) 2019.03.21
어벤져스게임하기 앤트맨  (0) 2019.02.13
고전오락실게임 혼두라  (0) 2019.02.04
할만한 총게임 - 에일리언어택팀2  (0) 2019.01.29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