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플래시게임

반응형

gta 플래시게임

고사양 컴퓨터 게임으로 유명한 gta 플래시게임 인데요 한번 즐겨 보도록 하세요. gta 플래시게임하기 버전은 우선 그래픽은 3D가 아닌 낮은 사양의 2D로 진행되고 있으나 직접 플레이 해보시면 나름 잘 만들어 놓았다는 생각이 들 것 같아요.

 우선 일반 PC게임과 비슷한 유형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 더욱 짜릿한 액션을 통해 통쾌한 기분을 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방향키와 스페이스 바를 사용하고 있으며 도심을 헤집고 다니며 여러 차량들을 탑승하여 멋진 드라이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게입니다. 

 gta 플래시게임 조작법  방향키 / 스페이스

처음 시작할 때에는 먼저 자신이 사용할 닉네임을 설정해 주시고 맵을 선택하면 곧바로 재미있는 게임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gta 플래시게임의 플레이방식은 각종 범죄를 저지르면서 자신을 붙잡으려는 경찰들을 피하거나 따돌리는 방식으로 아주 짜릿한 추격전을 펼칠 수 있지요. 

차량을 탑승하게 되면 일반 레이싱과 똑같은 재미를 경험하게 되는데 도시를 가로 질러 가면서 경찰차를 따돌리는 재미가 매우 뛰어나다 말할 수 있어요.  

예전 GTA를 아주 즐겁게 해보았던 유저들이라면 새롭게 만들어진 해당 작품을 꼭 한번 gta 플래시게임하기를 지금 즐기면서 어떤 재미를 보이는지 느껴 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히트맨 게임 hitman cowboy  (0) 2019.05.20
1인용총게임 Return to Earth  (0) 2019.04.05
좀비게임 데킬라좀비2 Tequila Zombies2  (0) 2019.02.23
어벤져스게임하기 앤트맨  (0) 2019.02.13
고전오락실게임 혼두라  (0) 2019.02.04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