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맨 게임 hitman cowboy

반응형

 히트맨 게임 hitman cowboy 

해당  히트맨 게임은 아주 멋진 보안관이 등장하여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악당들을 제거해 주는 미션을 가지고 있어요. 12발의 총알을 이용하여 주변 건물들을 무너뜨리는 방식으로 몸을 숨기고 있는 악의 무리들을 모조리 소탕하면 미션을 클리어 하게 됩니다. 

 히트맨 게임은 특히 사용자가 클리어 해야 하는 미션은 무려 40단계로 정리되어 있으며 다음 장소로 넘어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 단계를 마스터 해야만 언락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열심히 컨트롤 하면서 모든 적들을 물리쳐 주세요. 

  히트맨 게임하기 조작법 마우스 

많은 미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따로 세이브할 필요가 없이 한번 클리어 하게 되면 자동으로 저장이 되고 있어 차후 다시 플레이 할 때 마지막 지점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히트맨 게임은 일명 건물 부수기와 총게임이 하나로 합쳐진 느낌을 모든 유저들에게 전달해 주고 있어서 인지 한층 더 재미가 뛰어나다 말해주고 싶네요. 

 

사각 박스가 나타나는 경우는 조금 신경을 쓰면서 플레이 해주셔야 하는데 총알을 흡수하거나 또는 반사 파괴되는 것으로 알맞게 컨트롤해야 합니다. 

 

주변 곳곳에 몸을 숨기고 있는 악당들을 쉽게 제거해 주기 위해서는 반드시 기둥이 되는 지점을 공략해 주시면 보다 쉽게 히트맨 게임 클리어 하게 됩니다.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칼싸움게임 (Sword Fight)  (0) 2019.08.25
1인용 총게임 - Rogue Buddies  (0) 2019.08.12
1인용총게임 Return to Earth  (0) 2019.04.05
gta 플래시게임  (0) 2019.03.21
좀비게임 데킬라좀비2 Tequila Zombies2  (0) 2019.02.23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