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용총게임 Return to Earth

반응형

1인용총게임 Return to Earth

아주 넓은던전 안에서 펼쳐지고 있는 모험 게임으로 매우 높은 중독성을 지니고 있답니다. 1인용총게임하기 플래시버전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가지고 위험을 도사리고 있는 공간들을 하나둘씩 벗어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무기를 가지고 있으며 강력한 아이템인 폭탄 또한 차후 사용할 수 있으며 생명력은 5칸으로 설정을 이루고 있어요. 

1인용총게임은 우선 난이도를 따진 다면 무난한 형태로 손쉽게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플레이 하는데 큰 어려움을 없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마지막 잔당 잔당까지 모두 깔끔하게 제거해 주면서 좋은 시간 가져 보세요. 

1인용총게임하기 Return to Earth 조작법

이동, 점프 ←↑→↓ 공격 A   대쉬S   되감기W  폭탄 D 

우측으로 이동하면서 먼저 끝가지 신속히 이동해주시고 항상 m키를 눌러 미니 지도맵을 활성화 해준다음 시작해 주시는 것이 보다 빠르게 올바른 길을 찾아 낼 수 있어요. 

1인용총게임하기를 진행시 맨 처음에는 상관이 없다지만 후반부로 이동해 주면서 더욱 복잡한 형태로 플레이가 되고 있어 그만큼 지도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 

괴물들에게 공격을 당하거나 또는 함정에 한번씩 빠져 버릴 때마다 여러분의 체력은 한칸씩 소멸하고 있으니 이점 각별히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 

보통 처음부터 마무리 까지 클리어 하는데 있어 30분 정도면 될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으나 처음 1인용총게임을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넉넉히 1시간을 투자해야 할 것 같네요.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인용 총게임 - Rogue Buddies  (0) 2019.08.12
히트맨 게임 hitman cowboy  (0) 2019.05.20
gta 플래시게임  (0) 2019.03.21
좀비게임 데킬라좀비2 Tequila Zombies2  (0) 2019.02.23
어벤져스게임하기 앤트맨  (0) 2019.02.13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