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용 총게임 - Rogue Buddies

반응형

1인용 총게임 Rogue Buddies 로그버디스

지금 즐길 1인용 총게임하기는 캐릭터를 교체해 나가며 적들을 물리치는 재미난 모험 액션 총 게임으로 혼자서 심심할 때 플레이하기 정말로 좋아요. 횡형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전투중 자신의 동료들을 만나 구해주고 함께 캐릭터를 교체하면 플레이를 이룰 수 있습니다.

1인용 총게임에서 각 주인공들 마다 사용하는 무기들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상황에 맞추어 나가면서 변경을 해주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또한 스테이지를 완료하게 되면 반드시 나타나는 상점에서는 여러 가지 무기들을 구입할 수 있기 주인공의 의상들도 획득할 수 있어요.

Rogue Buddies 로그버디스 1인용 총게임 조작및단축키

이동: 방향키 공격: Z,X 액션:E 유닛교체:V

 

보급품이 가득 담긴 상자를 열때 또는 사람들과 대화를 하고 싶을때는 이렇게 C키를 누러 주시면 다양한 액션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1인용 총게임하기의 본격적인 미션이 시작되면 목적지 까지 등장하는 모든 적들을 물리치면서 거점 까지 안전하게 이동하고 앞에 놓여 있는 깃발을 세워 주셔야지 미션을 클리어 됩니다.

임무를 클리어 하게 되면 항상 나오는 상점으로 예쁜 언니가 이렇게 다양한 장비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열심히 전투를 통해 돈을 모아야 합니다.

두번째 1인용 총게임 스테이지 부터 아군 한명을 구하고 그때 부터 캐릭터를 교체해 나가며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진정한 재미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피스 vs 페어리테일 2.0  (0) 2019.08.28
칼싸움게임 (Sword Fight)  (0) 2019.08.25
히트맨 게임 hitman cowboy  (0) 2019.05.20
1인용총게임 Return to Earth  (0) 2019.04.05
gta 플래시게임  (0) 2019.03.21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