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게임하기 앤트맨

반응형

어벤져스게임하기 앤트맨 컴뱃 트레이닝 (Ant-man Combat Training)

아주 재미 넘치는 달리기 어벤져스게임으로 캐릭터가 단신으로 이동하면서 앞에서 나타나는 여러 가지의 함정들을 피해 나가는 미션을 가지고 있는 마블히어로 게임입니다. 

특히 주인공은 몸을 크고 작게 만들어 낼 수 있어 아주 장벽과 같은 곳을 힘으로 뚫고 가거나 또는 몸을 매우 축소시켜 쥐구멍과 같은 작은 공간도 무사히 통과할 수 있는 이상한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벤져스게임하기는 이렇게 신체 변형을 통한 무한 러닝을 통해 오랜 시간 동안 좋은 시간을 가져보시라는 의미를 가지고 오늘 이렇게 준비하게 되었으니 좋은 시가 됐으면 좋겠네요. 

어벤져스게임하기 조작법  키보드 점프 : Space 변신 : 마우스 왼클릭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만큼 아주 단순한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으며 조작 방식 또한 방향키 만을 가지고 시작하게 됩니다. 

 

어벤져스게임하기를 하면서 귓가에 들리는 사운드 또한 해당 작품을 더욱더 돋보이게 만들어 주고 있는데 스릴 넘치는 그 맛 정말이지 음악과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무조건 전방에 무엇이 나타나는지 항상 눈여겨보시면서 방향키 전환을 알맞게 이루어야만 가장 높은 스코어를 차지할 수 있답니다. 

어벤져스게임은 후반부로 이동할수록 똑같은 함정들이나 장애물들이 여럿 등장하기 마련인데 그럴 때에는 무엇보다 정확한 타이밍이 중요하다 설명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