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vs 블리치3.0 게임하기 [꿀잼]

반응형

나루토 vs 블리치 3.0 게임하기

만화의 캐릭터가 등장하고 있으며 그들만의 특기들을 내세워 강렬한 싸움을 보이는 멋진 작품입니다. 여러 가지 모드로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액션 게임으로 거듭나고 있을 정도로 지금까지 3.0번전까지 출시되었으며 바로 오늘 여러분들이 즐길 것이 최신 버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의 게임에서는 더욱 많은 영웅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조작 감도 쉽고 또 움직임도 다른 작품들과는 다르게 한층 더 부드러워 누구나 마음껏 즐기시기 좋을 것 같아 이렇게 나루토 vs 블리치 3.0 게임하기 플래시버전을 이렇게 준비하게 되었답니다. 

조작및단축키

 1인용 이동:WASD  공격  J 점프 K  순간이동 L  스킬 U 필실기 I 보조필살기 O

2인용 이동:←↑→↓  공격  1 점프 2  순간이동 3  스킬 4 필실기5 보조필살기 6 (키패드사용)

우선 메인 화면이 엄청 화려해 보이는데 우측 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40가지가 넘을 만큼 캐릴터들이 엄청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군요. 

경기의 진행방식은 다른 액션 대전과 똑같은 방식으로 플레이 되고 있는데 무조건 지정된 시간안에 2번을 연속해서 이기면 승리하게 됩니다. 

물론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옵션을 설정하여 지금과 같이 경기 시간을 무한으로 만들어 놓은 다음 무조건 둘중 하나가 KO되야만 경기를 마루리 할 수 있게 만들 수도 있어요. 

여러분들께서 나루토 vs 블리치 3.0 게임하기를 할때에는 정말 막강한 스킬들을 자주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정확한 타이밍에 맞추어 나가면서 현명하게  성공 시키는 것이 더욱 더 중요하다 설명 드립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