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바의 모험 3.0 레전드무기게임하기

반응형
 레바의 모험 3.0 레전드무기게임하기
이번  레바의 모험 3.0 레전드무기게임작품을 소개한다면 다양한 모험 스토리로 여러 가지의 캐릭터를 가지고 플레이할 수가 있으며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은 RPG와 비슷한 형태로 플레이를 하게 되는데 해당 버전은 공성과 수성 두 가지의 단순한 모드를 가지고 플레이하게 되는데 등장하는 4명의 주인공 각기 다른 무기들을 가지고 목표지점을 향해 출현하는 수많은 적군들을 제거하면서 각종 보급품과 버트 아이템을 먹고 자신의 능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수가 있답니다. 

 레바의 모험 3.0 레전드무기게임하기는 모두 다 열 가지에 달하는 멋진 스킬들을 지니고 있어서 싸우는데 있어 어떤 것을 골라도 상관이 없을 정도로 타격 넘쳐 나는 플레이를 예상할 수 있어요.

 


다들 알고 있듯 해당 게임에서는 실제 온라인으로 많이들 플레이하고 있는 던전엔 파이터를 토대로 비슷한 방식으로 만들어 놓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만큼 제작자 께서도 메인 화면에 새겨 놓을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여러 가지 버전으로 된 작품인 만큼 오랜 시간 이 흘러갖지만 지금 가지도 지접 찾아 시작할 만큼 괜찮는 작품 중에 하나라 선택할 수가 있고 액션 게임에서 이와 같이 짧은 시간 큰 타격감을 누릴 수 있는 것을 별로 없을 것 같아요.


꼭 또 키 모양의 캐릭터 왠지 무척 귀여 우면서도 엽기적인 모습을 감추지 않고 보여주는 것 같아요. 해당 모험을 더욱더 재미있게 즐기시기 위해서는 상황 판단을 제대로 하여 절묘한 컨트롤에 많은 집중력을 보이셔야 합니다.

스킬들은 선택 창에서 골라 사용할 수가 있는데 보통 경험치를 얻어 일정한 레벨 없을 달성할 때마다 하나씩 신규 기술들을 배워 나갈 수 있었지만 현재 버전에서는 아무런 상관없이 초반부터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도록 언락 돼있답니다.


체력 그리고 정신력을 잘 관리하면서 적들을 제거해야 하는데 공격은 입구 지점부터 시작하면서 5개의 거점을 걸쳐 맨 마지막 성까지 도달하여 모든 적들을 깔끔하게 제거해야지 끝이 나게 됩니다.


수성은 공성과 반대 방향으로부터 진출하기 시작하면서 입구까지 무사히 도달하면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어떤 모드를 해도 난이도와 재미 도는 똑같다 할 수 있으니 참고 하면서 하나를 선택하여 재미있게 플레이해주세요.

다른 대로 잘 만들어 놓은 작품이라 말씀드리고 싶을 정도로 한번 시작하게 되는 그 순간 높은 중독성과 함께 모험의 색다른 재미를 오랜 시간을 지속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갖추고 있답니다.


앞으로 나아가면서 적들을 타격하는데 앞서 열심히 콤보 공격을 펼쳐 나가야 하는데 그래야만 연속적인 대미지를 상대에게 전달해 주면서 단 한 번의 공격도 하지 못하게 하여 쉽게 적들을 제거하고 자신을 보호할 수 있지요.

스킬들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매우 간단하게 왼쪽 상단에 표시되어 있는 대로 지정된 단축키를 눌러 주시면 되는데 강력한 기술력을 지닌 것일수록 높은 수치의 마나량과 쿨타임이 정해져 있답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