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서 할수있는 플래시게임

반응형

 둘이서 할수있는 플래시게임 펀치 볼 점프 (Punch Ball Jump)
둘이서 할수있는 플래시게임하기는 작은 지구 볼 위에서 펀치볼은 가지고 서로 한 번씩 주고받으면 공격을 하게 되는데 상대방 지점으로 다시 되돌려 버리기 위해 주먹으로 날려 버리거나 아니면 날아오는 공을 점프를 통해 가볍게 피해는 두 가지의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둘이서 할수있는 컴퓨터게임은 각자 5개의 구슬이 있으면 상대방이 공이 몸에 닿을 때마다 하나씩 전신의 공에 붉은색으로 불이 켜지게 되는데 다섯 개 모두 켜지게 되면 승리를 하는 식으로 진행하고 있답니다. 
 조작법 : 1플레이어 펀치 : S 점프 : A 2플레이어 펀치 : L 점프 : K

둘이서하는게임에선 생각보다 빠른 진행이 되고 있어서 다른 곳에 전혀 신경을 쓸 수가 없을 정도로 집중력을 가급적 높여 가며가장 올바른 조작 방식만이 승리를 할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높은 실력이 아니고서야 퍼펙트로 승리하기는 힘들다 할 수가 있어요.

컴퓨터뿐 아니라 친구들과 2인 플레이도 가능하게 되어 있는데 해당 게임에서는 솔직히 인공지능으로 시작되는 컴퓨터도 이기기 너무 힘겨울 정도로 아마도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처음 시작할 때는 단 한 점도 점수를 따내지 못하고 억울한 패배를 경험하게 되실 겁니다.

항상 유저께 공이 먼저 이동해 오고 있어 간단히 피하던가 주먹으로 날려 주시면 되는데 초반인 만큼 회피하는 것보다는 정면으로 세게 날려 주시는 것이 좋아요.

 같이할수있는게임은 서로 번갈아 가면서 공을 주고받게 되는데 한 번씩 양쪽으로 이동할 때마다 속도는 한 단계씩 올라 가게 됩니다.

속도가 최대한 높아지게 되면 컨트롤하기 복잡한데 이때에는 절대로 주먹 하나만을 가지고서는 상대를 제압할 수가 없어 빠른 판단과 함께 점프와 주먹을 번갈아 가며 사용해 주시는 것이 소중한 한점을 따내는데 커다란 활약을 하게 됩니다.

많이 할수록 실력이 향상될 수가 있는 것으로 10판 이상 진행을 하다 보면 어느 정도 규칙적으로 날아오고 있는 공을 피할 수가 있게 되면서 모든 대상들을 자신들이 원하는 대로 좋은 성적으로 승리를 찾이 할 수 큰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단순하지만 집중력을 높여 주고 있어서 유익한 게임이고 또한 가장 좋은 성적을 만들고자 한다면 자신에게 날아오는 공의 패턴과 원리를 생각하시면서 둘 중의 한 가지의 기술을 빠르게 사용할 수가 있는 분별력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더킹 오브 파이터에 등장한 캐릭터 날렵하고 강력한 스킬들을 지니고 있는 주인공으로써 한때 당시는 많은 이들이 해당 작품을 통해 격투 액션을 플레이하게 되었는데 철권이나 스트리 파이터만큼 크나큰 인기도를 누려 왔던 대작이었죠.

둘이서 할수있는 게임의 플레이에서 이동되고 있는 붉은 볼이 너무 빠르게 움직이자 상대 선수가 점프를 한 경우 자신이 서 있는 위치에서 반대 방향으로 날아오고 있다는 점을 주시하시고 평상시 보다 반박자 먼저 키를 눌러야 공격당하지 않고 가볍게 상대 진형으로 날려 보낼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