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vs 블리치 2.5 게임하기

반응형



나루토 vs 블리치 2.5 게임하기는 애니매이션 텔레비젼의 만화속 등장인물들을 통해서 박진감이 살아 넘치는 격투대회를 열고 있답니다. 평상시 즐겨 보았던 영화 속의 멋진 주인공들 특히 여러 가지의 작품들이 하나로 뭉쳐 저 이렇게 한 군데 모여 열혈한 격투대회에 참가하고 있답니다. 여러분들의 실력을 한대모아서 대전상대의 코를 납작하게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나루토 vs 블리치 2.5 게임하기조작 방식이 전 버전보다는 역시 한층 더 부드러워진 것 같아서 각종 강력한 기술들을 마음껏 발휘할 수가 있지요. 또한 상대들이 사용하는 기술들이 무엇인지 빠르게 파악해 주시는 것이야말로 최고의 전략 플레이를 이뤄 갈 수 있답니다.

 

 

 

내 마음대로 실제 만화 속의 등장한 캐릭터들을 조종할 수 있다는 것이 일반 격투 액션보다는 박진감을 누려 보실 수가 있는데 요즘 들어 유명한 영화 속에 출현한 주인공들이 이와 같이 다수 플래시 게임에 등장하고 있답니다.

첫 버전에서는 아주 빈틈이 많은 단점을 지니고 있었지만 이렇게 시간이 오래 흘러가면서 처음과는 달리 매우 디테일 해진 면을 찾아낼 수가 있어 싸움의 진정한 참맛을 생각 보다 오래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가장 쉽게 나루토 vs 블리치조작할 수 있는 캐릭터는 원피스의 매인 주인공인 바로 루피라 할 수 있는데 다른 주인공들에 비해 화려한 스킬은 사용되고 있지 않으나 상대 적으로 쉽게 공방 전을 펼쳐 낼 수가 있어 컨트롤에 자신감이 없는 분들이 선택하기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