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격투게임 [애니메배틀]

반응형


플래시 격투게임[애니메배틀]는 2인용격투게임하기랍니다.여러 가지의 만화 주인공들이 뒤섞여 있는 대전 게임으로 지금까지 해온 것 중에 본좌에 이를 정도로 아주 재미있고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도 느낄 수 있어요. 또한 여러 가지의 모드로 설정되어 있고 난이도가 3가지로 나누어져 있어 여러분 실력대로 원하는 것을 골라 플레이할 수가 있어요.

모든 글씨들이 중국어로 되어 있어 알아보기 힘들 수가 있으나 게임에 들어가기만 하면 2인용격투게임조작 방식은 다른 액션 게임과 같이 똑같은 조작 방법을 가지고 있어 아주 쉽게 적응력을 키워 나가면서 멋진 플레이를 예측할 수 있어요.

 

 

 

오래전부터 이런 식으로 만화 캐릭터를 이용한 액션 게임들을 많이 플레이해 왔는데 평소에 좋아했던 주인공을 내 손으로 직접 내가 명령하는 데로 따라 하고 있어 더욱 새로운 재미를 누려 볼 수가 있다죠.

2인용격투게임하기에서는 인공지능으로 시작되고 있는 컴퓨터 상당한 지능을 가지고 있던 듯 처음 시작 초급으로 하였는데에 불가하고도 몇 차례 패배를 맛보았을 정로 아주 영리하게 공격 스킬들과 필살기를 제때에 사용하고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플래시 격투게임[애니메배틀]에서 신중한 플레이 만이 승리를 할 수가 있으며 3판 중에 2판의 라운드를 가지고 와야 최종 승리를 찾이 하고 다른 장소로 넘어갈 수가 있으나 실패를 하게 되면 도전은 여기까지가 끝으로 모든 것이 끝이 나고 있습니다. 신나게 플레이해서 스트레스까지 전부 격파해보시기를 바랄께요.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스헤드 좀비워  (0) 2016.04.14
메탈슬러그3게임하기  (0) 2016.04.13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게임하기  (0) 2016.04.04
나루토 vs 블리치 2.5 게임하기  (0) 2016.03.20
둘이서 할수있는 플래시게임  (0) 2016.02.10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