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슬러그3게임하기

반응형


메탈슬러그3게임하기를 함께해보세요. 요즘 플래시 게임들이 한참 인기를 가져오고 있는데 예전만 해도 매우 단순한 그래픽과 쉬운 조작 방식을 보여 주고 있는 것이 전부였지만 오늘날에 와서는 일반 pc게임 못지않은 형태로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RPG와 FPS도 즐길 수가 있답니다. 물론 재미도 있고 그래픽도 놀라 울 만큼 엄선돼있어 후회가 되지 않는답니다. 

 

 

일탄에서는 2인용이 지원 되지 안 혹 오로지 소리 풀로 만 진행을 해야 합니다. 메탈슬러그3게임하기는 적진으로 혼자 들어가면서 오른쪽으로 이동해 나가는 횡스크롤 방식으로 날아오는 총알들을 피해 나가면서 적들을 한 마리도 살려 두지 말아야 합니다.

 

 

 

생각 보다 어렵지 않은 컨트롤을 보여주고는 있지만 상당히 까다로울 만큼 적들이 출현하고 여러분을 공격하고 있답니다. 물론 높은 방어력을 가지고 있는 기갑 부대들 수십 방을 타격해야지만 간신히 제거할 수 있지요.

주인공은 각종 머신들을 탑승할 수가 있으며 똑같은 무기들을 제한 없이 사용할 수가 있는데 일정치 체력이 줄어들게 되면 자동적으로 다시 밖으로 나오게 돼있어 줄어드는 체력을 항상 제대로 지켜보셔야만 합니다.

슈팅 액션 중 아마도 가장 기분이라 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메탈슬러그3게임하기제목만 말해도 모두 알아들을 수 있을 만큼 높은 인기를 가지고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예나 지금이나 역시 모두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점을 지니고 있다죠.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닌자고게임하기  (0) 2016.04.15
박스헤드 좀비워  (0) 2016.04.14
2인용격투게임 [애니메배틀]  (0) 2016.04.05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게임하기  (0) 2016.04.04
나루토 vs 블리치 2.5 게임하기  (0) 2016.03.20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