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게임하기

반응형
 ▶게임바로하기 링크주소 : http://fenglee.com/game/aog/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게임하기의 경우에는 남녀노소 아무나,그리고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대작 액션 게임인데 한 차원 스릴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느 플레이를 통해 그동안 쌓여 있던 스트레스를 자유롭게 풀어 날 술수 있는 작품이라 설명해 드리고 싶어요. 평화롭게 백 년가량 거대한 방벽을 방패 삼아 거인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받으면 살아왔는데 갑작스러운 수만은 거인들의 공격에 의해 마을 사람들이 잡아먹히고 모든 것이 파괴되고 있지요. 이런 못된 식인 거인을 모조리 잡아내면서 각 스테이지를 멋진 게 클리어해 나자 보세요.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게임하기 조작법 : 링크이동된 사이트내 확인필요

 

 

캐릭터들인 에렌 미카사 아르민 이 세 명의 주인공이 모두 등장하는 게임인데 작품은 싱글 플레이와 멀티플레이를 동시에 지원하고 있어 더욱 재미있게 전 세계 다른 유저들과 신 나게 호흡을 맞추어 나가면서 거인들을 물리칠 수 있답니다.

 

입체 기동장치를 사용하면 이렇게 앵커를 박지 않고 달려 나가는 것보다 몇 배는 보다 빠르게 이동할 수가 있어 공격을 할 때나 거인으로부터 안전하게 도망칠 때에 필수적으로 가용하면서 알맞게 과제들을 성공적으로 끝마쳐야 합니다.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게임하기에서는 두 개의 소드를 나란히 펼치고 거인 등 뒤에서 공격을 펼쳐라 하는군요. 아무래도 괴물 시아에서 벗어난 상태로 공격을 하는 것이 보다 안정적이면서 성공 확률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앞에서보다 뒤에서나 옆에서 공격을 펼쳐 보이세요.

 

거인들을 만화영화에서 본 것처럼 다른 곳을 공격해 봐야 다시 재생 능력을 갖고 되살아 나고 있습니다. 재생 능력을 없애 주는 뒤쪽의 목덜미를 얀 칼을 이용하여 도려내야만 거인을 단 한 방에 물리쳐 버릴 수 있게 됩니다.

 

이런 안타깝게 너무 서투른 컨트롤을 보여줘서 인지 이렇게 죽어버리고 마네요. 하지만 계속적인 플레이를 통해 계속해서 숙달된 모습으로 과제들을 풀어 나가 주시면 분명히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으리라 생각이 든답니다.그럼 여러주인공을 통해서 멋지게 하늘을 공중바양도 하고 멋진 컨트롤로 지구를 위협하는 괴상하게 생긴녀석들을 모조리 단칼로 배어 보시고 언제나 시간날때마다 해보세요. 중독성도 중독이지만 무엇보다 타격감이 정말 최고인거 같네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