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슬러그 1 게임하기 (Metal Slug1)

반응형

 
 

아주 사악한 모던의 군인 세력들과 치열한 총격전을 하면서 최종 전쟁에서 승리를 해야 하는 스토리를 지닌 작품이며, 많은 사람들이 즐거움을 크게 유지시킬 수 있는데 지금의 작품은 분명 충분한 중독성을 가져올 수 있을 정도로 좋은 시간을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간단 팁도 보시고 즐겁게 플레이해보세요.

 

추억의 오락실 메탈슬러그 1 게임하기 Tip 요약

  • 미션 1이 스타트를 하게 되면 빠른 속도로 자신이 소지하고 있는 권총을 사용해서 적들을 남김없이 제거를 하면서 진격해주세요.
  • 포로들을 구하게 되면 일정 랜덤 아이템들을 얻을 수가 있으며 그 아이템 중에는 강력한 소총부터 해서 훈장 그리고 에너지 등을 획득이 가능합니다. 필수적으로 포로는 구해야 한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 중장비들을 탑승을 해주시고 그 장비들을 사용을 하게 되면 적의 보스급 거대한 함선이나 비행기들도 한결 쉽게 파괴를 할 수가 있습니다.
조작방법

 방향키 / Z / X (2인용도 가능하지만 화면 설정창에서 별도로 설정해야 합니다.)

 

Metal Slug  No Death Run (한 번도 안 죽음) 튜트리얼 참고 영상

 

인트로화면

 처음에는 이렇게 영어로 된 화면을 시작으로 진행을 할 수가 있으며 출시년도를 보니 자그마치 30년이 가까워지는군요. 유저들께서는 해보면 매력적인 작품성을 갖고 있을 정도로 한번 시작하고 나면 분명 여러분들은 시간 가는 줄 모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데 세계를 암흑으로 위협하고 있는 악의 존재들을 전부 없애 주면서 승리를 이끌 수 있도록 이 시간 손 빠른 컨트롤을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션1

위에 팁 정보에 말했지만 화면처럼 최초에 주인공이 낙하선을 타고 내려오게 되면 적들이 당신을 향해서 돌격해 올 거예요. 처음에는 권총을 사용해서 전투를 벌여야 하며 빠른 속도로 적들을 제거를 해야 하겠습니다.

정말 한 번만 시작해도 좋을 만큼 꾸준한 노력을 보여 주었던 기막힌 게임인 만큼 요즘 나오는 그 어떤 게임과 비교해 보아도 분명 좋은 시간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되네요.

매우 큰 비행선과 전쟁을 치르는 모습을 볼 수가 있으며 탱크를 탑승하여 서로 대격돌을 하는 장면인데 맨몸보다는 이렇게 중장비를 사용해서 막강한 적들과 전투를 하면 살아남을 확률이 대폭 상승하게 됩니다. 각 스테이지에는 지금처럼 보스들이 항상 출현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상황에 맞은 컨트롤을 통해서 주어진 임무를 클리어해야겠지요.

비행선과전투중

당신을 죽이기 위해서 여러 함선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것들을 활용해서 공격을 하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잘 피하고 전투를 해서 이겨야 하겠습니다. 적군들이 비행선에서 내리기 전 화면에서처럼 공력을 하면 보다 안정적으로 플레이를 유도할 수 있는데 항상 손 빠른 컨트롤과 전략이 필요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마지막_엔딩장면

엔딩 장면도 이렇게 단순하게 영어로 제작자를 소개하는 장면으로 끝나게 됩니다. 강력한 방어력과 체력을 갖고 있어서 인지 쉽게 잡아 낼 수 없는데 반드시 좌우측으로 도망치면서 허점이 생길 때만 연속 공격을 펼쳐야 합니다. 추억을 생각을 하면서 오락실에서 즐겼던 메탈슬러그 1 게임하기를 플레이해주시고 최대한 많이 죽지 않도록 컨트롤을 하면서 재밌게 즐겨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