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 슬러그 7 게임하기 (무설치)

반응형

 
 

이 시간에는 콘솔과 오락실에서 한때 매우 큰 사랑을 받았던 메탈 슬러그 7 게임하기를 무설치로 플레이를 직접 할 수가 있습니다.

최고의 슈팅감을 선보이고 바로 슈팅이란 장르는 바로 이런 것을 의미한 다고 말씀해 드릴 수 있는데 요즘 나오는 작품들은 한결같이 복잡하고 내용과 컨트롤을 갖고 있는데 위에도 말씀드렸지만 한때 오락실에서 난 인기를 누려온 최고의 걸작으로 보여주고 있는데 바로 상단 맨 위에서 재미있게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대표타이틀사진

▷ Metal Slug 7 간단한 Tip 요약

  • 먼저 컨트롤을 하는 방법은 코인넣기: 스페이스 시작:엔터 공격:S 점프:A 수류탄:W키를 눌러서 적군인과 치열하게 전쟁을 벌여주세요.
  • 초반 난이도는 매우 쉽지만 2단계 스테이지부터는 대충 하려고 하면 죽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공략을 잘 보시고 어떻게 하면 한 번도 적에게 죽지 않고 전투에 임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재밌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랄프 노데스 클리어 하기 FHD - Topeng / Ralf No death튜트리얼 영상


 한층 더 나은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지금의 액션 슈팅은 역시 분명 좋은 시간을 크게 유지시켜 줄 수 있을 정도로 꾸준한 노력을 불러주고 있네요. 그럼 적진으로 진입을 시도하여 모든 적들을 공략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쟁의 참 맛을 느끼게 해주는 아케이드로 정말 오랜 시간 동안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걸작으로 온 지척을 해주고 싶군요.

이렇게 거대한 머신에 탑승하게 되면 강력한 무기를 사용하고 있어 출현하는 모든 적들을 손쉽게 제거하면서 미션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캐릭터는 따로 체력이 없이 그 어떤 공격이던지 한번 받게 되면 그대로 죽임을 당하고 있는데 신중한 컨트롤이 필요로 하고 있답니다.

캐릭터가 모두 죽어도 스페이스 바를 연이 눌러 코인을 넣어 주면 계속해서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는데 쉽게 미션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즐겁게 지금 메탈 슬러그 7 게임하기를 해주시고 맨 위에 보게 되면 공략을 참고해서 적들과 치열한 전투를 하여서 마지막까지 생존하는 유저가 되어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