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 슬러그 x 게임하기 (Metal Slug X)

반응형

 
 

이번에는 사악한 적 군인들과 신나는 전투를 벌이는 메탈 슬러그 x 게임하기를 플레이를 해보겠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알다시피 한때 오락실에서 백 원짜리 동전을 넣고만 즐길 수 있었는데 버튼 키가 고장 나도록 강력하게 눌러 가면서 친구들과 즐겼던 옛 추억이 아직도 생생히 기억되고 있습니다. 

▷ Metal Slug X  슈팅 총싸움 게임 Tip 요약

  • 적들이 발사한 총알들을 신속하게 피하고 무조건적으로 돌격해서 적을 잡으려고 하지 마시고 침착하게 앞에 보이는 적들을 제거하면서 진행해주세요.
  • 포로를 구출하게 되면 일정 보상아이템들(무기나 히든 아이템)등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꼭 모든 포로들은 남김없이 구출해주세요.
  • 컨트롤하는 조작 단축키는 이동 (방향키) / ASZXQWER / Shift (코인 넣기) / enter (게임 시작) 키를 사용해서 전쟁을 벌이면 되겠습니다.

ALL SECRETS" Speed RuN (스피드런) 튜트리얼 참고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aIQYOoSlS5k 

 

 

처음_타이틀_시작화면

최초에는 이렇게 영어로 표기된 시작화면을 볼 수가 있어요. 느낌이 좋고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 적지 않은 즐거움을 크게 느낄 수 있는데 이 시간 편안히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 스테이지가 마련되어 있으며 한번 시작하게 되면 적당한 시간을 편안하고 즐겁게 때울 수 있는데 이 시간 정교한 컨트롤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튜트리얼화면

먼저 캐릭터를 어떻게 컨트롤을 하여야 하는지 알아야 하는데 맨 위에 설명을 했지만 다시 한번 말씀드리자면 코인 넣기: 스페이스 시작:엔터 공격:S 점프:A 수류탄:W키를 눌러서 전장에서 싸워야 하겠습니다.

캐릭터_선택화면

주인공은 보시는 것과 같이 총 4명으로 구성을 되고 있으며 외모만 서로 다른 특별한 능력치에서 차이를 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나름 짜릿한 총격전을 펼쳐 나갈 수 있는데 한번 시작하고 있기만 해도 시간이 홀딱 지나가 버리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미션에서 어떻게 상대를 하는지 간단하게 아래에서 만나볼게요.

해당 작품의 가장 큰 매력 덩어리라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슬러그를 탑승하여 안정적으로 대상들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단순한 전투형 게임과는 다르게 파격적인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데 모덴의 무리들을 제거하고 아군의 인질들을 구하면서 적 주요 기지를 초토화시키고 있습니다.

마지막_엔딩

마자막 최종 보스와의 기나긴 전투를 벌이면서 최종 엔딩을 보는 장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유저들께서 메탈 슬러그 x 게임하기를 하면서 난이도 부분에서는 1 코인으로 절대 엔딩까지 볼 수가 없을 정도로 조금 어려운 부분은 있지만 어차피 무제한으로 동전을 넣어서 할 수 있기 때문에 위에 화면까지 도달해서 마지막 엔딩을 보도록 노력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