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메탈슬러그 게임하기 (Metal Slug Flash)

반응형

 
 

새로운 그래픽으로 출시한 거의 외전급 버전이라고 생각해도 되는 이번 작품은 조금 더 깔끔한 그래픽과 움직임이 부드러워진 것 같은 슈팅 액션 게임입니다. 스토리는 세계를 꿀꺽 삼켜서 자신의 손아귀에 넣으려고 하는 악당 군인들과 치열한 전투를 벌이면서 세상의 안녕을 기원하게 만들어야 하는 스토리랍니다.

▷ 뉴메탈슬러그 게임하기 Tip 요약

  • 컨트롤 방법은 이동 (방향키) 공격 (J) 점프 (K) 폭탄 (L) 키를 이용해서 캐릭터를 제어를 해주세요.
  • 사악한 세력들이 보인다면 여러 무기들을 활용을해서 남김없이 제거를 해주세요.
  • 처음 진행시 너무 서둘러서 성급하게 앞으로 돌격해서 적들을 죽이려고 하지 마시고 순차적으로 적들을 처치하면서 미션 플레이를 시작해주세요.

 

Metal Slug Flash  Special Mission (特种任务) 튜트리얼 참고 공략 영상

 

처음시작화면

최초에는 우리 주인공이 한쪽 눈을 지그시 감고 있는 장면으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무서운 음모를 꾸미는 악의 무리들과 맞서 싸우기 위해 주인공이 혼자 적진으로 침입하고 적들을 제거하며 중요한 시설물을 모두 파괴해 나가는 막대한 임무를 이 시간 수행하게 됩니다. 마치 최고의 박진감과 스릴감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플래시 액션 게임입니다.

조작방법_튜트리얼포로를_구출하는_장면

조작 및 단축키는 위에도 설명을 드렸다시피 키보드를 이용을 해주시고 이동 ASDW 공격 JKL키를 재빠르게 눌러서 모든 적군인들과 교전을 해서 승리를 해주면 되겠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여러분에게는 항상 똑같이 권총 한 자루와 그리고 수류탄 열반을 지급받고 우측으로 이동해 나가면 출현하는 적을 제거하고 아군을 구해야 합니다.

비행선_파괴강을_땟목을-타고_건너는모습

생명력은 총 3개로 준비하고 있으며 체력이 따러 정해져 있지 않고 어떤 공격을 받든 간에 한방 맞아 버리면 죽임을 당하고 있어 그만큼 집중해야 합니다. 나무로 만든 나룻배를 타고 좌우측으로 등장하는 적들을 공격해야 하고 강에 빠지지 말아야 하는데 컨트롤 미스로 통해 빠지게 되면 죽어 버립니다.

화면에서처럼 포로를 구해주고 나면 이렇게 좋은 무기를 선물로 주고 있으며 무한으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각 무기들 마다 정해진 탄약이 설정되어 있어요. 벌써 20년 가까이 큰 인기를 누리는 걸작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만큼 필자가 어린 시절 오락실 같은 곳에서만 플레이를 하였던 기억이 나는데 위에서 직접 뉴메탈슬러그 게임하기를 플레이하면서 총을 발사해서 전쟁을 치러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