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샤오 9 게임하기 - Xiaoxiao 9

반응형


 
 

평소에 격투 장르를 좋아하는 분들께서 간단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올려보네요. 실시간 스틱맨을 가지고 악의 무리들을 제거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감이 날만큼 컴퓨터 책상 위에서 플레이되는데 마치 모니터에서 불쑥 주인공과 주변 생명체들이 뛰어나온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해 주는 것 같습니다. 

▷ 샤오샤오 9 게임하기 Tip 요약

  1. 이동 방향키
  2. 공격 ZX C
참고영상

https://youtu.be/4ApAbBINWHQ

 

스틱맨화면

처음 시작하는 장면인데 Xiaoxiao 9라고 하는 타이틀이 뜨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유저들은 혼자서 모든 적들을 제거해 주어야 하면 정해진 시간 동안 보스까지 무사히 없애 주셔야 미션을 공략하게 됩니다. 생명력은 하나만 정해져 있으며 한번 죽으면 모든 것이 끝이 나고 있는데 신중히 컨트롤해주세요. 

 

검은색이 바로 여러분들이 조작하고 있는 주인공으로 보라색으로 되어 있는 적들을 출현하는 순서대로 타격을 하면서 물리쳐 주시면 됩니다. 한꺼번에 몰려와 공격을 하는데 각각 강목이나 마치 쇠파이프와 같은 무기들을 하나씩 가지고 공격해 오고 있는데 절묘한 컨트롤이 필요하겠죠. 자신의 남아있는 체력과 그리고 적들의 에너지를 실시간 이렇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격 콤보를 하면서 적들을 신속하게 물리쳐 주세요. 위급할 때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데 한번 쓸 때마다 주변에 있는 적들을 물리칠 수 있는데 자신의 체력도 어느 정도 줄어들게 됩니다.  적이 킥을 날리고 있는 장면을 볼 수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빠른 속도로 적의 공격을 피하시고 일망타진하면서 재밌게 샤오샤오 9 플래시 격투게임하기를 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