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바의모험 외전 지역점령전 게임하기

반응형

 
 

막강한 타격감이 최고인 해당 작품은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보여 주었던 기막힌 작품으로 두 가지의 방식으로 플레이를 되고 있습니다. 공성 그리고 수성 이렇게 2개의 모습으로 플레이를 하게 되는데 더욱 선명한 그래픽을 자랑하고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를 가지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어요.

 

▷ 최신 레바의모험 외전 지역점령전 게임하기 Tip 요약

  • 조작 및 단축키 이동 ← → , 공격 X , 대시 공격 Z 점프 C 잡기 스킬 V 스킬 ASDFGHQWERTY 키를 이용해서 적에게 강력한 스틸 대시 공격을 가해주세요.
  • 서로 치열한 공성과 수성을 반복을 하면서 완벽한 성을 탈환하면서 즐기면 되겠습니다.
  • 외전버전이라서 다른 버전과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데 다른 공략을 보고 싶다면 아래에서 보시고 배워보세요.
조작방법

위에 참고

 

검신 2분 37초 41 튜트리얼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zpaKm2m3tbw 

 

레바의모험 외전 지역점령전_시작화면

첫 장면에서는 두 가지 캐릭터가 서로 정면에서 바라보는 장면에서 시작을 하게 됩니다. 해보면 그 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막강한 타격감이 일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모든 준비가 되었다면 게임 시작을 해서 플레이를 해주면 되는데, 참신하다 말할 수 있는데 이게임은 어느 누가 즐기고 있어도 좋을 만큼 적당한 재미를 유지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되네요.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플레이해주세요.

30콤보_공격성공

이제는 본격적으로 치열하게 전투를 벌이는 장면을 볼 수가 있으며 공격을 가할 때에는 한 대씩 때려서 쓰러트리려고 하지 마시고 막강한 30 이상의 히트 콤보 공격으로 적들을 완전히 순식간에 날려버리도록 하세요. 참고로 공성은 좌측에서부터 시작하고 있으며 수성은 그 반대로 우측에서부터 주변 잔당들을 제거하면서 미션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저격 소총을 이용하여 스코프를 활성화하고 있는 모습으로 어지간한 몬스터들을 정확한 공격을 통해서 단 한 발로 끝낼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보시면 현재 여러분들이 위치하고 있는 지역이 실시간으로 표시를 되고 있으며 자신의 지점을 쉽게 알아볼 수 있어요.

공성에_성공한_모습

스킬들을 하나씩 골라가며 사용해 주시고 광물로 들어와 필요한 무언 가를 획득할 수 있는데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성에 성공을 한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여러분들께서도 저렇게 수성및 공성을 하는데에는 그전 버전을 해보셨던 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할수 있을 거라 생각이 되네요. 유저들께서는 지금 레바의 모험 외전 지역 점령전 게임하기를 재밌게 하시고 최강의 타격감을 맛보면서 전투에 임해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바의 모험 3.0 게임하기 - 다운로드링크  (0) 2022.08.17
거대 곱등이 죽이기 게임하기  (0) 2022.07.31
샤오샤오 9 게임하기 - Xiaoxiao 9  (0) 2022.06.11
소닉게임 하기 - Sonic  (0) 2022.05.16
잠수함게임  (0) 2021.06.06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