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 곱등이 죽이기 게임하기

반응형

 
 

오늘은 확실하게 짧은 시간안에 높은 즐거움을 유지할 수 있는 그런 슈팅을 하나 추천해 드리려 하는데 좌측에서 우측으로 도망 다니면서 뒤쫓아 오는 곱등이 한마리를 제거해 주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해야할것 돌연변이에게 총을 발사해서 제거를 해야합니다.

 

▷ 거대 곱등이 죽이기 게임하기 Tip 요약

  1. 오른쪽으로 꾸준히 달려라
  2. 장애물이 보이면 신속하게 점프를 하여야 한다
  3. 총을 발사해서 완전히 돌연변이 괴물을 피를 빼면 미션성공!!
조작방법

이동: A D 공격: 마우스 점프: 스페이스바 재장전:S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2TzjuVCLJ6o 

 

쉽지 않은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으며 친구들과 함께 하면서 누가 더 빠르게 미션을 클리어 하는지 시합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우선 인터페이스가단순할 만킄 별다르게 특이한 것은 찾아 볼 수 없이 이동과 점프 재장전 공격들을 통해 신속하게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마치 졸라맨 처럼 생긴 캐릭터를 가지고 앞으로 도망치면서 뒤 따라오는 거대한 벌레를 쓰러뜨리기 위해 자신이 들고 있는 기관총을 발사하고 있어요,이동중 SHOOT IT 라고 세겨져 있는 부분을 공격해 주시면 땅위로 쓰러지면서 거대 괴물들을 타격하여 대략 몇 초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체력이 70으로 적게 설정을 되고 있지만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hp가 줄어 들지 않고 있다는 것을 직접 느끼시게 됩니다.예전 부터 많은 인기를 얻어왔을 만큼 현재 다시 시작을 하여도 분명 좋은 시간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 같아 이렇게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