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파이터 게임하기 (Street Fighter II_ Champion Edition)

반응형

 
 

1980년 후반부터 90년 중반까지 대중들로부터 큰 인기를 보여 왔던 액션 2인용 게임으로 열명이 넘는 주인공들이 출현하고 있으며 각자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좋아했던 게임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상대와 길거리에서 치열한 격투를 벌이면서 최종 우승자가 되면 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첫시작화면

▷ 스트리트파이터 게임하기 컨트롤방법

  1. 이동: 방향키
  2. 버튼 : ASZX
  3. 동전 : 쉬프트키
  4. 시작 : 엔터
Street Fighter II_ Champion Edition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0v1nPIEXV7w

 

인트로영상캐릭터선택

상대와 도전하면서 2라운드를 가져와야만 미션을 공략하는 모습도 정해진 시간 안에 대상을 ko 시켜야 합니다. 어릴 적 오락실에서 플레이하였던 고전게임을 오늘 이렇게 일반 pc를 통해 즐겨 보도록 하세요. 등장하는 캐릭터 중에 빼짝 마른 달심이라는 캐릭터는 다리와 팔이 쭉쭉 늘어나는 기술을 사용하고 있어 상대들이 쉽게 근접해 오는 것이 상당히 까다로운 캐릭터라 생각됩니다.

가일과_대전중

마치 목욕탕에서 경기를 치르는 켄 뚱뚱한 외모를 갖고 있지만 강력한 팔을 바탕으로 플레이되는 혼다는 예사로움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이 버전에서는 이렇게 똑같은 캐릭터끼리 싸울 수 있는데 바로 이것을 심마라고 하는데 자신과 모습만 같을 뿐 아니라 사용하는 공격 스킬도 똑같습니다.

마지막 빈슨(베가)을 제거하기 전 나타나는 3대 천왕중 한 녀석으로 발록은 권투 글러브를 끼고 강력한 연타 공격을 펼치는 기술을 사용하고 있어요. 해당 스트리트파이터 액션게임을 플레이를 진행을 하면서 빠른 속도로 치명적인 필살기를 이용해서 공격을 해주시고 타격을 해서 맨 상단에 표기된 체력 수치를 모두 소진시키게 되면 승리를 할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